김동완♥서윤아, 200일 기념촬영…박술녀 “결혼식 한복 내가 책임져”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200일 기념촬영을 했다.
10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박술녀와 만났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완과 서윤아가 200일 기념촬영을 했다.
10일(수)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박술녀와 만났다.
이날 김동완과 서윤아는 직접 만든 떡을 들고 한복 연구가 박술녀를 만났다. 그런 두 사람을 보며 이승철과 문세윤은 “여기 방문하는 커플은 무조건 결혼한다”, “갔는데 결혼 안 하면 3년 재수 없다”고 과몰입했다.
박술녀는 “‘신랑수업’을 열심히 봤다. 두 사람이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 결혼할 때 한복은 책임지겠다”고 하며 “심형탁, 사야 부부도 내가 한복을 해 줬다. 좋은 소식 들리면 뛰어가려고 2세를 위한 배냇저고리도 만들어놨다”고 말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동완은 서윤아의 단아한 모습에 “서양의 아름다움까지 품은 한복 같다”고 하며 “이렇게 입으면 드레스가 필요 없겠다”고 했다.
한편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랑수업’ 김원효 “심진화, 청소 잘 하는 줄 알고 만나...매년 명품백 선물”
- 혜연, 날씨 걱정하는 에녹에 “저랑 다니시면 비 걱정 안 해도 돼” (신랑수업)
- 박보검, ‘신랑수업’ 등장…이승철 “잘하면 나올 수 있겠네요?”
- 김동완, 눈물 보인 이유? “날 기다리고 있는 아이에게 손이 닿지 않는 느낌” (신랑수업)
- ‘신랑수업’ 심진화, 문세윤에 호통치는 심형탁에 “와 최악이다”
- 김동완♥서윤아, 베트남 여행…문세윤 “영화 클래식 같아” (신랑수업)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