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KCLF 2024’ 홍보대사 위촉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와 함께한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A, B1홀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의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트리플에스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이라는 트리플에스 수식어처럼 다양한 K팝 콘텐츠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를 통해 알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지난 2002년 시작해 올해로 23회 차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캐릭터 및 콘텐츠·IP 관련 행사다. 올해는 264개사가 참가해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방송, 문구, 완구, 뷰티, 푸드, 굿즈 등과 관련된 680개 부스를 마련한다.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 NFT 꼬모(COMO)를 활용한 디지털 포토카드 오브젝트(Objekt), 팬들이 참여하는 투표 시스템 그래비티(Gravity) 등 다채로운 콘텐츠 IP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트리플에스. 따라서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 홍보대사 위촉이 더욱 의미 깊단 평가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는 ㈜한터글로벌과 함께 전 세계 문화 콘텐츠의 중심으로 우뚝 선 K팝의 다양한 IP들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K팝 특별관’을 신설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트리플에스 역시 ‘K팝 특별관’을 통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 현장을 방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4’ 관람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최근 S1부터 S24까지 함께한 첫 완전체 정규앨범 ‘ASSEMBLE24’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났다. SBS M ‘더쇼’에서 1위를 비롯해 한터 글로벌 인증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면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해 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