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별자리 운세] 7월 11일 목요일

조선비즈 2024. 7. 10. 22: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물병자리 (1월 20일∼2월 18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아로마오일

직관이 발달하는 하루입니다. 이거다 싶다면 과감하게 뛰어들어도 괜찮습니다. 단번에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 겁니다.

매력도가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데이트를 신청해 보세요. 십중팔구 yes를 외칠 겁니다. 작은 꽃다발을 준비한다면 관계가 두 발짝 발전할 수 있겠네요.

재물운은 무난하지만 나보다는 남을 위해 소비를 하는 게 좋습니다. 오늘은 호의를 베풀어보세요.

물고기자리 (2월 19일∼3월 20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초록색모자

불안함이 엄습하니 시야가 좁아집니다. 초조함은 금물! 긍정 마인드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사랑과 라이벌이 함께 생기는 하루입니다.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여유로운 모습이 매력이 될 겁니다. 커플이시라면 무난한 하루입니다.

재물에 실패수가 있으니 투자는 금물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투자만 자제하세요. 투자만 자제해도 본전은 건질 수 있습니다.

양자리 (3월 21일∼4월 19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핸드폰

나를 위한 하루를 보내세요. 나를 친구라고 생각하고 나에게 집중해야 합니다. 마음에 질문하는 만큼 해답이 보입니다.

오늘만큼은 유행하는 아이템으로 코디해 보세요. 당신의 트렌디함이 센스로 이성에게 비칠 겁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이 깜짝 이벤트를 하니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재물운이 좋습니다. 나의 선택에 확신을 갖는다면 명예와 재물이 함께 따르는 날입니다. 대신 서두르지 마세요.

황소자리 (4월 20일∼5월 20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키링

스트레스가 쌓이는 날입니다. 잠깐이라도 가벼운 조깅으로 상쾌한 공기를 마셔보세요. 체중관리에 힘을 써야 할 때입니다. 그간 등한시 했던 관리를 시작하세요.

용기만이 사랑을 쟁취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애정운은 무난합니다. 대신 오늘은 패션에 신경 쓰세요.

재정상태에 불안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에 머무르기보단 앞날을 바라봐야 합니다. 한걸음 뒤쳐지는 게 아니라 한걸음 나아간다고 생각하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6월 21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검은색 백팩

누군가에게 고민을 털어놓고 싶진 않으신가요? 오늘은 친구를 만나 고민을 말하고 들어주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내가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연애운이 좋은 날이 아닙니다. 모임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날을 내일로 미루는 것은 어떨까요? 커플이신 분도 상대 비위를 맞춰주다가 지쳐버릴 수 있겠습니다.

사업의 기회가 생긴다면 과감하게 시도해 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의외로 일이 술술 풀리겠네요. 하지만 투자는 금물입니다.

게자리 (6월 22일∼7월 22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교통카드

감정기복이 심한 하루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조깅으로 하루를 시작하거나 마무리하며 마인드를 단련시키는 게 좋아 보입니다. 주변 의견에 휘둘리기보단 내 마음을 내가 먼저 알아주세요.

사랑이 시작되는 좋은 예감이 드네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상대에게 매력을 어필해 보세요. 대신 조급해하다간 제발에 걸려 넘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따지다가 아무런 수확도 얻지 못하겠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득 보단 실에 집중해야 합니다. 오늘은 소지품 관수를 잘해야 합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 8월 22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물건: 물티슈

전장의 장군처럼 기세가 좋은 하루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수에도 이길 확률이 높고 자신의 뜻대로 협력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에너지도 좋고 자신이 돋보일수록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시야를 넓힌다면 예상하지 못한 상대에게 대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나를 눈여겨본 상대가 호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네요. 기회를 노려보세요.

재정면에서 계획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건강 쪽으로 큰 지출이 생길 것 같습니다. 손해를 보는 하루라고 생각하고 감내하셔야 합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9월 23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 물건: 팔찌

분석능력이 빛을 발하는 하루입니다. 나의 직관이 가장 큰 무기입니다. 오늘만큼은 내 뜻대로 행동하세요. 사람들이 나를 따를 겁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를 보고도 행동하지 않네요. 상대는 애간장만 태우다가 눈을 돌릴 수 있으니 용기를 내야 합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한다면 상대와 사랑이 깊어질 겁니다.

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 큰 재물이 따르겠네요. 꾸준히 목표를 향해간다면 명예와 함께 재물은 자연스레 따를 겁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2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 물건: 멀티탭

판단력이 흐려지니 실패를 겪을 수 있겠네요. 여느 때보다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혼란스럽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만큼은 감을 믿지 마세요.

싱글인 분들은 인터넷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겠네요. 나와 비슷한 상대를 만난다면 거리를 초월할만큼 사랑에 깊이 빠질 겁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대화에 주저하지 마세요.

고지를 코앞에 두고 주저하고 있네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일보 후퇴 전진의 마인드라면 목표보다 더 많은 재물을 취할 수 있을 겁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11월 22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 물건: 매니큐어

꺼진불도 다시봐야하는 날입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한 중요한 부분을 놓칠 수 있겠네요. 오늘은 할일의 순위를 정해 계획적으로 차근차근 해나가야 합니다.

애정운은 무난합니다. 커플, 싱글을 막론하고 상대의 기분을 파악하지 못하니 혼자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나를 보여주기보다 남을 보기 위해 노력하세요.

여유를 가지고 냉철하게 판단해야합니다. 타인의 감언이설에 속아 재물의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12월 24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 물건: 에어컨

의욕이 불타오르는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아 보이지만 여력이 안된다면 좋아하는 일을 한 가지 꼭 하세요.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즐거움이 가득할 겁니다.

예상치 못한 상대에게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반가움보단 의아함이 앞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만나보세요.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로맨틱하게 와인을 마시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재물운이 좋으니 그동안 원했던 것을 선물 받을 수 있겠네요. 나를 위해 셀프 선물을 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복권을 사는 것도 좋습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1월 19일)

종합운: ★★★★

애정운: ★★★★

재물운: ★★★

행운 물건: 손목시계

겸손함이 미덕이 되는 하루입니다. 나의 능력을 높이 사는 사람이 많겠네요. 그럴수록 나를 낮춘다면 나의 노력이 빛을 발할 겁니다.

싱글이신 분들은 나를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의 존재를 알게 되겠네요. 처음엔 심드렁해도 나도 점차 상대가 좋아지니 진중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커플이라면 대화나 정적인 데이트보다는 같이 땀을 흘리는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선입견으로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기회를 탐색하고 쟁취해야 합니다. 당신 주변에 라이벌이 많으니 까딱하면 기회를 뺏깁니다.

※ 운세서비스의 저작권은 사주나루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