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대형사고 쳤다…진욱에 무릎 꿇고 사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예능물 '미스쓰리랑'에 예능감 충만 게스트가 총출동한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의 '소풍 가는 길' 특집엔 배우 선우용여, 개그맨 겸 배우 임하룡, 가수 노지훈, 개그우먼 신기루가 출연한다.
이들은 '미스쓰리랑' 톱7 멤버들과 흥겨운 트로트 쇼풍을 펼친다.
또 신기루는 이날 '소풍 가는 길' 특집에 맞춰 맛있는 음식들로 구성된 특급 도시락을 준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TV조선 예능물 '미스쓰리랑'에 예능감 충만 게스트가 총출동한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미스쓰리랑'의 '소풍 가는 길' 특집엔 배우 선우용여, 개그맨 겸 배우 임하룡, 가수 노지훈, 개그우먼 신기루가 출연한다. 이들은 '미스쓰리랑' 톱7 멤버들과 흥겨운 트로트 쇼풍을 펼친다.
'원조 시트콤의 여왕' 선우용여가 불꽃 같은 승리욕을 드러내며 이날 대결에 박차를 가한다. 더불어 같은 팀 미스김의 대결 도중에는 난데없는 함성을 내질러 녹화장을 초토화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영원한 젊은 오빠' 임하룡이 녹슬지 않은 다이아몬드 스텝을 선보여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달아오른다. 톱7 멤버들도 함께 몸을 흔들며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줬다. 그 중 "저렇게 꺾여도 괜찮냐"라는 출연진들의 걱정을 들을 정도로 다이아몬드 스텝 마스터에 진심인 멤버가 등장한다.
또한 '여심 방화범' 노지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음색으로 등장부터 톱7 멤버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노지훈의 실물을 영접한 멤버들은 "너무 잘생겼다"라며 연신 감탄한다.
신기루는 가수 진욱의 무대 도중 아찔한 대형 사고를 일으킨다. 결국 신기루는 무릎을 꿇고 두 손을 싹싹 빌며 사죄의 뜻을 전한다는 후문이다.
또 신기루는 이날 '소풍 가는 길' 특집에 맞춰 맛있는 음식들로 구성된 특급 도시락을 준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