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 일본 데뷔, 6개월 따로 살아”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따로 산다고 밝혔다.
미나는 "제가 늦게 결혼하다 보니 한국에서 2번, 베트남에서 1번. 총 3번을 찍었다"며 웨딩 화보를 3번 찍었다고 말했다.
미나는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 결혼 7년차로 여전한 신혼.
미나는 류필립의 영상을 보며 "노래 진짜 잘한다"고 감탄했고 "(남편이) 지금 일본이다. K4라는 그룹으로 일본에 데뷔해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 3개월, 작년 3개월. 6개월을 떨어져 있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따로 산다고 밝혔다.
7월 10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가수 미나(51세)가 출연했다.
미나가 건강 습관을 점검받기 위해 일상을 공개하며 성동구 채광맛집 자택도 공개됐다. 거실 한 쪽에는 운동기구가 가득했고, 부부의 베트남 웨딩 화보도 눈에 띄었다. 미나는 “제가 늦게 결혼하다 보니 한국에서 2번, 베트남에서 1번. 총 3번을 찍었다”며 웨딩 화보를 3번 찍었다고 말했다.
미나는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 결혼 7년차로 여전한 신혼. 미나는 류필립의 영상을 보며 “노래 진짜 잘한다”고 감탄했고 “(남편이) 지금 일본이다. K4라는 그룹으로 일본에 데뷔해서 활동하고 있다. 올해 3개월, 작년 3개월. 6개월을 떨어져 있었다”고 했다.
현영이 “저는 연상과 살아서 모르겠다. 매일 눈뜨면 보고 싶냐”고 묻자 미나는 “당연히 보고 싶은 것 아니냐”고 반응했다. 현영은 “7년밖에 안 됐다. 우리는 오래됐다”며 이해하려 했지만 이성미는 “7년이면 오래 산 거”라며 미나 부부의 금슬에 놀랐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