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민경훈, 11월 결혼 “소소한 일상 함께 하고픈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즈 출신 가수 민경훈이 오는 11월 결혼한다.
민경훈은 10일 자신의 SNS에 "스무 살에 데뷔해서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그동안 부족했던 저를 지켜봐 주신 덕분에 저는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팬분들께 직접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한다"고 직접 밝혔다.
민경훈은 지난 2003년 정규앨범 '모닝 오브 버즈'로 데뷔했으며 '겁쟁이', '가시',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경훈은 10일 자신의 SNS에 “스무 살에 데뷔해서 어느덧 2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다. 그동안 부족했던 저를 지켜봐 주신 덕분에 저는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팬분들께 직접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 다가오는 11월에 제가 결혼을 한다”고 직접 밝혔다.
이어 “가정을 이루어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하고픈 좋은 사람을 만나 서로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서로 아껴주고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좋겠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라란다”고 글을 마쳤다.
민경훈은 지난 2003년 정규앨범 ‘모닝 오브 버즈’로 데뷔했으며 ‘겁쟁이’, ‘가시’,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정지선 셰프 “응급 출산→조리원서 열일” 왜? (‘라스’) - 스타투데이
- ‘슈퍼배드4’ 미니언즈, DDP 상륙 - 스타투데이
- 김정영, 이이경 위해 유치장 갇혔다(‘덕후의 딸’) - 스타투데이
- 유픽,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인기상 투표 시작 - 스타투데이
- 신예 채단비, 로그스튜디오 전속계약...이재욱 한솥밥 - 스타투데이
- 서이숙, 경호원 정지훈과 묘한 기류 “너 냄새가 좋구나?” (‘화인가 스캔들’) - 스타투데이
- [포토]드리캐처, 퍼펙트 저스티스 - 스타투데이
- ‘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최강야구’, 14일 연세대학교 직관 전석 매진 - 스타투데이
- 최귀화, ‘코리안 타임’으로 부천에 뜬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