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카세' 11일 첫 방송!

2024. 7. 10. 2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무카세' 11일 첫 방송! ENA

‘대한민국 대표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무지 브라더스’로 뭉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가 11일(목) 밤 9시 첫 방송되는 가운데, 제작진이 첫 방송을 더욱 풍부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현무카세’는 전현무의 이름에 오마카세(셰프에게 온전히 맡기는 코스 요리)의 ‘카세’를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퇴근길에 생각나는 친한 지인을 아지트로 초대해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며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시청자들에게 ‘요리 맛’과 ‘말 맛’을 제대로 만끽하게 할 ‘현무카세’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와 관전 포인트를 미리 살펴봤다.

먼저, ‘방송쟁이’ 전현무의 ‘찐 사랑’=현무카세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세 방송인’ 전현무가 ‘현무카세’의 주인장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그는 평소 ‘요리’와 ‘수다’를 사랑하는 만큼, 목요일 퇴근 푸드를 책임질 ‘현무카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제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힌 그는 직접 쓴 캘리그래피에 채색 작업까지 더한 ‘현무카세’ 로고를 만들었다. 프로그램에 대한 ‘찐 사랑’을 담은 전현무표 로고는 스페셜 포스터는 물론, 아지트 입간판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강렬히 보여주고 있어 제작진도 흡족케 했다.

'현무카세' 11일 첫 방송! ENA


무엇보다 전현무는 대본이나 각본 하나 없이 펼쳐지는 ‘생 리얼 요리 토크쇼’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행복 웃음’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초대된 절친 지인들에게 사석에서 요리를 대접하며 수다를 떨 듯, 방송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리얼 사모임’에서 터져 나오는 리얼 재미를 고스란히 전하겠다는 것이다. 실제로 전현무는 방송계 선배이자 오랜 찐친인 김용만과 지석진을 첫 손님으로 초대해 ‘찐친 바이브’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전현무-김지석의 믿고 보는 찰떡 궁합과 손님들과의 ‘케미 파티’도 예고되어 있다. 마음까지 요리하는 제철 토크 전문점 ‘현무카세’에서는 모두가 힐링의 주인공이다. 어느 한 사람도 소외됨 없이 모두가 웃고 떠들며 맛있는 요리를 먹는 행복을 누리는 곳이다. 이러한 분위기를 주도할 사람은 바로 ‘현무카세 주인장’ 전현무-김지석이다. 두 사람은 앞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때부터 ‘쿵짝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현무카세’에서도 ‘절친’들을 초대해 그들의 마음을 편안하면서도 유쾌하게 만들어주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현무카세' 11일 첫 방송! ENA

‘현무카세’ 문태주 PD는 “전현무와 김지석이 첫 게스트로 나선 김용만, 지석진에게 맞춤형 코스 요리를 대접하면서, 오랜 인연을 자연스럽게 술술 풀어냈다. 게스트들 역시 평소 영혼 없기로 유명한 전현무의 정신을 바짝 차리게 하는 본격 ‘앞담화’ 토크를 가동해 ‘현무카세’만의 재미를 느끼게 했다. 그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전현무의 ‘쭈굴이’ 과거까지 소환된 첫 녹화장에서의 대환장 케미 파티를 꼭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가 7월 11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전현무와 김지석이 절친 지인들을 아지트로 초대해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며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전현무와 김지석의 찰떡궁합과 함께 김용만, 지석진과의 거침없는 입담이 기대된다.

또한, 전현무는 대한민국 ‘요알못’들의 희망으로도 유명하다. 맛에 대한 진정성 하나로 새로운 요리를 연구하고 선보이지만, 의외로 조리 과정은 간단하기 때문이다. 또한 전현무는 ‘트민남’답게 SNS나 유튜브에서 핫한 요리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내놓는 요리마다 폭풍 화제를 끌어모았다. 문태주 PD는 “전현무가 ‘현무카세’에서 선보일 요리 아이디어를 열심히 내고 있다. 또한 집에서 미리 요리해 볼 정도로 진정성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첫 회에서는 김용만과 지석진을 위해 ‘짜글짜글 무글이’를 대접하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떠할지, 이 요리에 담긴 사연은 무엇일지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현무카세'는 전현무와 김지석의 찰떡궁합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예능이다. 두 사람의 진정성 있는 요리와 함께 펼쳐지는 리얼 토크쇼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전현무의 손맛과 함께 날 것 그대로의 대화가 어우러져 진정한 힐링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방송에서 어떤 맛있는 요리와 함께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된다.

‘대한민국 대표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뭉친 제철 요리 토크 전문점,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는 오는 7월 11일(목) 밤 9시 첫 방송된다.

11일 첫 방송! ENA ‘현무카세’,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는?

#전현무의 찐사랑 ‘요리 토크쇼’ #누가 와도 케미 파티 #‘요알못’계의 희망

전현무, 로고도 직접 제작! 전현무표 로고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

-전현무-김지석의 ‘사모임 토크’ 현장은? 고민 상담부터 앞담화까지, 기대 폭발!

-‘트민남’ 전현무, 대한민국 ‘요알못’들 책임진다! 전현무표 ‘쉬운 요리’에 관심UP!

-목요일 밤의 퇴근 푸드! ENA 신규 예능 ‘현무카세’, 7월 11일(목) 첫 방송

'현무카세' 11일 첫 방송! ENA 11일 첫 방송! ENA ‘현무카세’,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는?#전현무의 찐사랑 ‘요리 토크쇼’ #누가 와도 케미 파티 #‘요알못’계의 희망전현무, 로고도 직접 제작! 전현무표 로고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전현무-김지석의 ‘사모임 토크’ 현장은? 고민 상담부터 앞담화까지, 기대 폭발!-‘트민남’ 전현무, 대한민국 ‘요알못’들 책임진다! 전현무표 ‘쉬운 요리’에 관심UP!-목요일 밤의 퇴근 푸드! ENA 신규 예능 ‘현무카세’, 7월 11일(목) 첫 방송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