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 ‘한얼작가와 그림책 톺아보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그림책 작가와 함께 그림책에 대하여 심도 있게 알아보는 강의를 오는 22일, 29일 오후 2시 장기도서관 1층 문화교실2에서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2023년도 북스타트 꾸러미 도서로 선정된 '이불에 폭!'의 한얼 그림책 작가를 초대해 작가의 작품과 여러 그림책을 소개하고, 아이디어 발상에서 작품 구현까지 일련의 과정을 이해한 후 수강생이 직접 짧은 그림책을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그림책 작가와 함께 그림책에 대하여 심도 있게 알아보는 강의를 오는 22일, 29일 오후 2시 장기도서관 1층 문화교실2에서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2023년도 북스타트 꾸러미 도서로 선정된 ‘이불에 폭!’의 한얼 그림책 작가를 초대해 작가의 작품과 여러 그림책을 소개하고, 아이디어 발상에서 작품 구현까지 일련의 과정을 이해한 후 수강생이 직접 짧은 그림책을 만든다.
22일 1회 차에는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29일 2회 차에는 초등학교 4~6학년생 20명을 대상으로 연령별 눈높이에 맞춰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이날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기타 사항은 장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장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임(任)→지시(指示)'…임태희 교육감, 선거캠프 인사 외압 정황 문건 입수
- 윤석열 '반려견과 함께' [포토]
- 與 친한 vs 친윤, 진흙탕 전당대회…"이대로면 분당"
- 삼성전자 노조 총파업 강행…HBM 추격 기회 놓칠까 '발 동동'
- [현장FACT] 삼성전자 노조, 첫 대규모 파업…궂은 날씨 속 '떼창' (영상)
- '기류'가 달라졌나…한동훈 특검법, 7월 내 처리 불투명
- [2024 납량②]"사건 속 주인공이 돼"…추리에서 오는 미스터리
- '이제 혼자다', 이혼 후 일상 공개는 '득'일까 '실'일까[TF초점]
- 장마철 시작에 손해율 '비상'…손보업계, 침수차 피해 최소화 '분주'
- 대형 건설사가 '유튜브' 힘 주는 이유…'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