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완♥' 이지혜, 800만 원 대 C브랜드 가방 속 공개 "알뜰한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샾 이지혜가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10일 이지혜는 자신의 계정에 영상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지혜는 무언가를 찍고 있는 듯 열중하고 있었고, 영상을 찍고 있는 김미려는 "진짜 내 롤 모델이다"라면서 카메라 앵글을 아래로 내렸다.
이지혜는 "연태그녀(미려가 지어준 애칭) 미려의 롤모델 오그라들어 미취겠네 ㅋㅋ 남은 거 싸가고 알뜰한 모습 셀프 미담"이라며 자신의 일화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샾 이지혜가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10일 이지혜는 자신의 계정에 영상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지혜는 무언가를 찍고 있는 듯 열중하고 있었고, 영상을 찍고 있는 김미려는 "진짜 내 롤 모델이다"라면서 카메라 앵글을 아래로 내렸다.
화이트 펀칭 블라우스를 입은 이지혜는 컬러를 맞추듯 화이트 백을 매고 있었다. 해당 백은 C브랜드의 백으로 추정되며, 가격대는 800~900만 원 대를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백 안에 든 것은 바로 고량주였다. 이지혜는 "연태그녀(미려가 지어준 애칭) 미려의 롤모델 오그라들어 미취겠네 ㅋㅋ 남은 거 싸가고 알뜰한 모습 셀프 미담"이라며 자신의 일화를 전했다.
네티즌들은 "저 비싼 백 안에 술을 넣을 수 있다는 것부터가 리스팩", "대단하다", "롤 모델 될 만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지혜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