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없으면 환불" 이제훈X구교환, 약속 지키러 서울숲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울숲으로 갔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글에 따르면 '탈주 재밌는 거'는 '탈주' 무대인사를 가던 이제훈과 구교환의 이야기에서 출발했다.
영상 속에는 이제훈과 구교환이 서울숲에서 '탈주 환불 코너'라고 적힌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살롱드립2'에서 이제훈은 "만약 영화가 재미없으면 서울숲 앞에서 환불을 해주겠다"고 장담을 했고 이에 구교환은 "N빵을 하겠다"고 거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서울숲으로 갔다.
10일 영화 '탈주'의 배급사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통해 '탈주 재밌는 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된 글에 따르면 '탈주 재밌는 거'는 '탈주' 무대인사를 가던 이제훈과 구교환의 이야기에서 출발했다. 영상은 구교환이 직접 연출 및 편집과 손 글씨를 맡았다.
영상 속에는 이제훈과 구교환이 서울숲에서 '탈주 환불 코너'라고 적힌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환불을 위해 마련된 돈통에는 'IMAX N빵, 돌비 애트모스 N빵'이라고 적혀있다.
둘은 사람이 오지 않아 멍한 표정으로 앉아 있다가 "재밌나 봐"라는 대화를 나누고는 이내 자리를 뜬다.
영상은 지난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의 웹 예능 '살롱드립2'에서 시작했다. '살롱드립2'에서 이제훈은 "만약 영화가 재미없으면 서울숲 앞에서 환불을 해주겠다"고 장담을 했고 이에 구교환은 "N빵을 하겠다"고 거들었다.
해당 내용은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었고 실제로 두 사람은 '탈주'의 무대인사 도중 "재밌었냐"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하며 "서울숲에서 환불받고 싶다"고 해당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당시 이제훈과 구교환은 예상치 못한 답변에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이제훈이 "이따가 환불해 주겠다"고 재치 있게 답하며 분위기를 반전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의 유쾌한 영상에 팬들은 "진짜 서울역에 있었다고", "너무 귀엽다", "아무도 환불 요구를 안 했을 것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탈주'는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과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 첫날 예매율 1위를 달성했지만 '인사이드 아웃2'에 밀려 2위를 고수하다 2주 차에 접어들어 다시 1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남자 연예인, 음주운전도 모자라 신고한 시민 목 조르고 경찰조사 받아
- 김희철 "65억↑자가? 현금 아니면 뭐로 사냐…빌려준 돈만 5억" ('아침먹고가') [종합]
- 동생 사망후 힘들어했는데...DJ DOC 이하늘, 또 씁쓸한 소식
- 만취 상태로 벤츠 몰다 사망사고... 국위선양 주장한 DJ, 징역 10년 선고 받아
- 가슴 부분 뻥 뚫린 수영복...가비, 꽉 찬 볼륨감 공개
- 박상민, 동료 연예인에 돈 떼였다...충격 폭로
- '심진화♥' 김원효 "결혼생활? 너무 행복, 아내가 나보다 더 잘 벌어" ('영업비밀’)
- '미녀'로 유명한 정형돈 아내, 성형 후 더 예뻐져...깜짝 근황
- 위독한 장인 병문안 거부한 남편..."네 아빠"라는 막말도
- '환연2' 이나연, 시그니엘 자취집 투어 "비싼데 좋아"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