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 권화운 청혼 거부…"신데렐라 극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이 권화운의 청혼을 거부했다.
10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극본 최연걸/연출 이민수 김미숙)에서는 주우진(권화운 분)의 결혼을 거부하는 용수정(엄현경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이 권화운의 청혼을 거부했다.
10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극본 최연걸/연출 이민수 김미숙)에서는 주우진(권화운 분)의 결혼을 거부하는 용수정(엄현경 분)의 모습이 담겼다.
용수정은 결혼을 서두르려는 주우진에게 "결혼할 마음 없다, 전 신데렐라 극혐이다!"라고 선언했다. 용수정은 '용수정쇼'를 열심히 해 인생의 업적으로 남기고 싶다며 제힘으로 떳떳하게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주우진은 용수정이 결혼을 거부하는 이유가 여의주(서준영 분) 때문이 아니냐고 물었다. 여의주가 용수정을 좋아한다는 것. 더불어 주우진은 용수정이 결백하다면 결혼하자고 다그쳤다. 이에 용수정은 "참 못났다, 마음을 넓게 쓰세요"라고 일갈하며 "아무리 따로 자랐어도 동생인데, 그런 못난 마음으로 결혼 서두르는 거면 더더욱 싫다, 제 생각 존중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은 현대판 거상 임상옥을 꿈꾸는 거침없는 상여자 용수정(엄현경 분)과 그녀에게 운명을 맡긴 악바리 짠돌이 여의주(서준영 분)가 함께하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복수극으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