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팀 내 '잔소리 대마왕'은 이유... 힘도 제일 세" ('주간 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글로우 이유가 팀 내 '잔소리 대마왕'으로 꼽혔다.
10일 오후 MBC M '주간 아이돌 시즌 4'에는 만능 콘셉트돌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시현·미아·온다·아샤·이런)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유는 '힘이 넘사벽인 멤버와 어느 정도로 힘이 센지'라는 질문을 받자 자신을 꼽으며 막내 이런을 번쩍 들어보였다.
이런도 이유를 꼽으면서 "같이 밥을 먹기 전에 '막내야, 숟가락 좀 가지고 와라'라고 시킨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에버글로우 이유가 팀 내 '잔소리 대마왕'으로 꼽혔다.
10일 오후 MBC M '주간 아이돌 시즌 4'에는 만능 콘셉트돌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시현·미아·온다·아샤·이런)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멤버들은 '주간 릴레이 N문 N답' 코너를 통해 평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유는 '힘이 넘사벽인 멤버와 어느 정도로 힘이 센지'라는 질문을 받자 자신을 꼽으며 막내 이런을 번쩍 들어보였다.
이유는 멤버들에게 '잔소리 대마왕'으로 꼽히기도 했다. 시현은 "같은 방을 썼었는데 귀에 피가 날 때까지 잔소리를 들었다"며 "방 치워라, 정리해라, 씻어라 등 다양한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다. MC 붐은 "엄마 같다"고 말했다.
온다도 이유를 택했다. 온다는 "거실 같은데 머리카락이 떨어져 있으면 '청소해'라고 바로 불호령이 떨어진다"고 말했다. 이런도 이유를 꼽으면서 "같이 밥을 먹기 전에 '막내야, 숟가락 좀 가지고 와라'라고 시킨다"고 전했다.
미아의 선택도 이유였다. 미아는 "잔소리를 듣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런 건 동생들이 해야지'라며 (남에게 시킨다)"고 말했다. 아샤도 이유를 꼽으면서 "비타민 같은 거 있으면 '이건 언님(언니+님)이 먹어야 한다'며 가져간다"고 증언했다. 이유는 억울한 표정으로 "멤버들이 놀리는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유는 팬들을 위한 소장짤 포즈를 취해주는 시간에도 MC들 요청으로 잔소리 연기를 했다. 이유는 "왜 아직도 안 일어났어, 청소는 하고 잤어? 여기 머리카락 보인다"라는 생활 밀착형 잔소리로 멤버들에게 '현실 고증'이라는 평을 들었다.
이날 멤버들은 자신만의 뷰티 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유는 "평소 앞머리가 갈라지지 않도록 반드시 꼬리빗을 챙긴다"며 "잘 때는 (앞머리를) 머리핀으로 넘겨놓는다"고 말했다.
이런은 '파우더'와 '섀딩'을 꼽았다. 이런은 "이마가 조금 시간이 지나면 (유분기 때문에) 빛난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미아도 '파우더'를 언급하며 "얼굴을 빛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시현은 "건강한 마음과 자연스러움이 중요하다"며 엉뚱한 소리를 내놔 멤버들을 폭소하게 했다.
온다는 '영양제'를 선택했다. 온다는 "이너뷰티를 위해 콜라겐, 마그네슘, 오메가3, 칼륨을 먹는다"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지난달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의 활동을 마치고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ZOMBIE는 무게감 있는 멜로디와 힙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사랑에 상처받은 서슬 퍼런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낸 곡이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MBC M '주간 아이돌 시즌 4'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
- 65억 현금도 있어...김희철, 엄청난 재산 싹 공개했다
- 동생 사망후 힘들어했는데...DJ DOC 이하늘, 또 씁쓸한 소식
- 김호중 난리인데...女스타,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였다 '충격'
- 가슴 부분 뻥 뚫린 수영복...가비, 꽉 찬 볼륨감 공개
- 박상민, 동료 연예인에 돈 떼였다...충격 폭로
- 현재 남편 돈으로 전남편 '옥바라지' 한 아내...충격 실화
- '미녀'로 유명한 정형돈 아내, 성형 후 더 예뻐져...깜짝 근황
- 위독한 장인 병문안 거부한 남편..."네 아빠"라는 막말도
- 이나연, '금수저' 집안 화제...첫 자취집이 후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