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악랄 미소 싸악 씻어내린 청순 미모 공개

오세진 2024. 7. 10. 1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권율은 자신의 공식 계정에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별 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공개한 그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에서 악독한 모습의 악역인 '박태진' 역할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약간의 미소와 살짝 내린 앞머리만으로 청순한 미모를 뽐낸  권율.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권율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권율은 자신의 공식 계정에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별 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공개한 그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에서 악독한 모습의 악역인 '박태진' 역할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무표정에 가까운, 미간에 살짝 힘을 준, 일명 '반깐헤어'를 한 권율은 터틀넥을 입어 그가 주로 맡아왔던 악역의 느낌을 살짝 떠올리게 한다. 그러나 준수한 미모로 프로필 사진에 여념하는 그의 눈빛에서 어떤 또 새로운 얼굴이 나올까 자못 궁금함이 들게 한다.

약간의 미소와 살짝 내린 앞머리만으로 청순한 미모를 뽐낸  권율. 권율은 근래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 자신의 목표라면 살인과 불륜, 마약 판매 등 비도덕적이고 불법적인 일을 아무렇지 않게 자행하는 검사 박태진으로 분해 호평을 받았다. 그런 그의 새로운 얼굴은 과연 어떤 얼굴일까.

네티즌들은 "더는 악역 안 한다고 하는데 궁금하다", "정말 잘생겼다", "저 잘생김 속에 들어 있는 개그 본능이 날 미치게 해", "엄태구 댓글 대신 단 거 진짜 웃겨 미치는 줄 알았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율은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장현우 역을 맡아 절절한 짝사랑을 하는 검사로 분하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권율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