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1 현장] 울산-광주 스타팅 발표… '국가대표 MF' 정우영 곧장 대기명단 포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팀 이슈로 소란스러운 날이다.
10일 오후 7시 30분, 울산의 문수 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라운드 울산 HD(울산)-광주 FC(광주)전이 킥오프한다.
게임을 앞둔 현재 울산은 승점 39점으로 2위, 광주는 승점 25점으로 8위다.
한편 여름 이적 시장의 이적생인 국가대표 미드필더 정우영은 울산 대기명단에 든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울산)
국가대표팀 이슈로 소란스러운 날이다. 일단 스타팅이 공개됐다.
10일 오후 7시 30분, 울산의 문수 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4 22라운드 울산 HD(울산)-광주 FC(광주)전이 킥오프한다. 게임에 앞서 두 팀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울산은 4-2-1-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수문장은 조현우, 백 포 라인은 이명재-임종은-김기희-윤일록, 세 명의 미드필드는 이규성-보야니치-김민혁, 최전방엔 김민우-주민규-강윤구였다.
이정효 감독의 광주는 늘 그렇듯 4-4-2 포진이다. 가장 앞에 이건희와 최경록이 서고, 2선엔 안혁주-문민서-정호연-가브리엘이다.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이상기-허율-안영규-두현석, 골키퍼는 김경민이다.
게임을 앞둔 현재 울산은 승점 39점으로 2위, 광주는 승점 25점으로 8위다. 한편 여름 이적 시장의 이적생인 국가대표 미드필더 정우영은 울산 대기명단에 든 상황이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울산 HD, 광주 FC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