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정선읍 승격 제51주년 기념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0일 정선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정선읍 승격 제5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정선읍 승격 제51주년을 맞아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유공자 분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정선읍 주민자치회는 주민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살기 좋은 정선을 만들기 위한 첫 발걸음을 시작한 만큼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군수 최승준)은 10일 정선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정선읍 승격 제5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해 전영기 정선군의장, 사회단체 장 및 주민자치 위원, 관계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읍 승격 연혁 보고, 기념사 및 축사 등이 진행됐다.
지난 3월 수많은 관광객이 찾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정선 동강할미꽃 축제 유공, 주민자치 유공, 모범읍민 등 5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지역 주민이 마을의제를 발굴하고 자치계획을 수립해 지역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주민자치회가 발족, 지역대표와 주민대표 등 총 45명의 주민자치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도 진행됐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정선읍 승격 제51주년을 맞아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유공자 분들에게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정선읍 주민자치회는 주민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살기 좋은 정선을 만들기 위한 첫 발걸음을 시작한 만큼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춘봉 기자(=정선)(casinohong@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실, "VIP에 얘기" 이종호 녹취록에…"대통령 부부 관련 없다"
- 野 '탄핵 청문회', 진보·중도언론까지 우려…"무턱대고 대통령 쫓아내나"
- 화성시 '지원 중단' 통보에 아리셀 참사 유가족 "시장이 해결해야"
- 이재명, '기본사회' 비전 앞세워 당 대표 연임 출마선언
- 올 상반기 주담대 증가폭, 3년 만에 최대
- 원조 친윤 권성동 "'당신 와이프 사과하라' 강요하면 어느 남편이 받아들이나"
- 고용 증가폭 둔화…'그냥 쉬는' 청년 증가
- '김건희 문자', '댓글팀' 의혹으로 옮겨붙나…野 "실체 밝혀라"
- 임성근 전 사단장, 구명로비 의혹 제기된 이모 씨에 "통화한 적도, 만난 적도 없어"
- 민주당 "'임성근 구명' 녹취록, 대통령 부부가 몸통이란 자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