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숙, 경호원 정지훈과 묘한 기류 “너 냄새가 좋구나?” (‘화인가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지훈과 서이숙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이 3, 4화 공개를 앞두고 정지훈과 서이숙의 유도 한판을 예고했다.
10일 디즈니 측이 화인가의 경호원 서도윤(정지훈)과 화인가의 절대자 박미란(서이숙)의 묘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편씩 공개되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이 3, 4화 공개를 앞두고 정지훈과 서이숙의 유도 한판을 예고했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 드라마. 10일 디즈니 측이 화인가의 경호원 서도윤(정지훈)과 화인가의 절대자 박미란(서이숙)의 묘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너, 냄새가 좋구나? 난 냄새 좋은 남자를 좋아하거든”이라는 의미심장한 미란의 대사는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미란과 도윤 사이의 뜻밖의 케미스트리는 4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2편씩 공개되며,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드리캐처, 퍼펙트 저스티스 - 스타투데이
- ‘우연일까?’ 김소현X채종협,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
- ‘최강야구’, 14일 연세대학교 직관 전석 매진 - 스타투데이
- 최귀화, ‘코리안 타임’으로 부천에 뜬다 - 스타투데이
- [포토]드림캐쳐, 강렬한 컴백 - 스타투데이
- ‘유어 아너’ 손현주 vs 김명민, 아버지의 처절한 진실게임 - 스타투데이
- [포토]지유, 발랄한 리더 - 스타투데이
- 정영주 “변우석, 눈물 많고 여려.. 김혜윤과 사귀라 했다” (‘라스’) - 스타투데이
- [포토]유현, 귀여운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수아, 드림캐쳐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