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한달살이 아내랑 같이?→남편 가는 곳 안 가” (선넘패)

최이정 2024. 7. 10.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과 이혜원이 '아웅다웅 케미'로 부부애를 과시한다.

12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함께하는 가운데, 덴마크로 선 넘은 손지희X마크 패밀리가 오랜만에 등장해 '트롤 헌팅'에 나서는 현장을 선보인다.

보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덴마크 투어는 이날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과 이혜원이 ‘아웅다웅 케미’로 부부애를 과시한다.

12일 오후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함께하는 가운데, 덴마크로 선 넘은 손지희X마크 패밀리가 오랜만에 등장해 ‘트롤 헌팅’에 나서는 현장을 선보인다.

이날 오프닝에서 ‘브라질 대표’로 자리한 카를로스는 “전라남도 장흥에서 한달살이를 계획 중”이라고 여름휴가 계획을 깜짝 공개한다. 이를 들은 유세윤은 안정환-이혜원 부부를 향해 “한달살이를 하면 어디로 가고 싶은지?”라고 기습 질문을 던진다. 안정환은 “같이요?”라며 선제공격을 날리고, 이혜원은 곧장 “남편 가는 곳은 안 가려고요”라고 장난스럽게 받아친다. 그런데 안정환은 “그럼 어디든 집에서 최대한 멀리~”라고 한 발 더 나아가 모두를 당황케 한다. 이상 기류를 감지한 유세윤은 급히 덴마크 패밀리를 소환, 분위기를 전환시켜 웃음을 안긴다.

‘덴만크’ 손지희X마크 가족은 모처럼 반갑게 인사를 하며 “요즘 가족들이 ‘트롤 헌팅’에 푹 빠졌다”는 근황을 알린다. 한국으로 따지면 ‘도깨비 사냥’인 ‘트롤 헌팅’은 알고 보니 덴마크 유명 업사이클링 아티스트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트롤 전시품 찾기 이벤트라고. 전 세계 100여 개의 작품이 있다는데 자연 속에 어우러져 있는 각양각색 트롤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산과 들을 달리며 함께 트롤을 찾는 가족의 모습을 본 이혜원은 “자연에서 노느라 휴대폰 할 시간이 없겠다”라며 부러워한다. 이에 손지희는 “한국의 포천 식물원에서도 트롤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설명해 관심을 모은다.

열심히 트롤을 찾던 가족들은 어느새 덴마크의 수도이자 안데르센의 도시 코펜하겐에 도착한다. 이곳에는 안데르센의 대표작인 인어공주의 동상이 있는데, 실제로는 80cm 밖에 안 되는 작은 크기여서 반전을 안긴다. 이로 인해 인어공주 동상은 독일의 로렐라이 언덕, 벨기에의 오줌싸개 동상과 함께 ‘세계 3대 허무한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는데, 안정환은 “오줌싸개 동상에 가봤는데 진짜 허무했다”라고 동조해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만든다.

이후 가족들은 전 세계 놀이공원의 원조 티볼리 공원으로 향한다. 특히 이곳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놀이기구인 100년 넘은 목조 롤러코스터가 있는데, 현재까지도 브레이크맨이 수동으로 운행 중이라고. 이 같은 설명에 송진우는 “스릴로는 전 세계 톱 5 안에 드는 것 아니냐”라고 화들짝 놀라 폭소를 유발한다.

보는 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덴마크 투어는 이날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채널A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