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2 수원 삼성, 써드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2 수원 삼성이 10일 2024시즌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서포터즈와 수원 구성원 모두의 화합으로 올해 승격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작했고, 오는 13일 천안시티FC와 원정경기서 착용하게 된다.
유니폼 모델로 나선 홍원진은 "의미가 있는 써드 유니폼 촬영 모델로 참가하게 돼 영광이다"며 "모두가 하나 되는 유니폼에 담긴 의지처럼 원팀으로 반드시 승격을 이루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축구 K리그2 수원 삼성이 10일 2024시즌 써드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유니폼은 서포터즈와 수원 구성원 모두의 화합으로 올해 승격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담아 제작했고, 오는 13일 천안시티FC와 원정경기서 착용하게 된다.
구단의 상징색인 ‘청·백·적’을 하나로 조합한 보라색 유니폼으로, 언제나 밝게 빛나는 응원을 보여주는 팬들의 열정을 담은 형광색을 포인트로 완성도를 더했다. 유니폼 전면부에는 용비늘을 재해석한 패턴을 배치해 구단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유니폼 모델로 나선 홍원진은 “의미가 있는 써드 유니폼 촬영 모델로 참가하게 돼 영광이다”며 “모두가 하나 되는 유니폼에 담긴 의지처럼 원팀으로 반드시 승격을 이루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수원과 변치 않는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써드 유니폼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출시 취지에 맞게 수원이 다시 바상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폼은 이날부터 블루포인트 온라인 샵과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푸마 스타필드 수원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임창만 기자 lcm@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열아홉 청년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해요”
- 김건희·김혜경·김정숙 3김 여사…“누가 울고 누가 웃을까”
- 수험생들 ‘긴장 가득’… “좋은 결과 있기를” [2025 수능]
- 보드게임에서 AI기술까지… 모든 콘텐츠가 한곳에 ‘경기콘텐츠페스티벌’ [현장르포]
- 수원 현대건설, “우리도 6연승, 흥국 기다려”
- [영상] 김동연, “윤 대통령 스스로 물러나야”…차기 대선 주자 발돋움 목적?
- 부천시, 찬밥신세 ‘택시쉼터’… ‘복지센터’로 업그레이드 [경기일보 보도, 그 후]
- 수능 ‘D-1’ 예비소집·출정식…“선배, 수능 대박 나세요” [현장, 그곳&]
- ‘2024 민주당 경기도당 기초의원 워크숍’ 진행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중"...미국 블링컨 장관 "단호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