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신제품 ‘그래뉼라’ 3종출시… 예열시간 20% 단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는 10일 '릴 에이블'의 전용 스틱 브랜드 '그래뉼라(GRANULAR)'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KT&G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릴 에이블 전용스틱 중 가장 소비자 호응이 높은 그래뉼라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 향후에도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확장하는 등 메가 브랜드 육성에 주력하고,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래뉼라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는 ‘그래뉼라 레귤러’, ‘그래뉼라 아이스’, ‘그래뉼라 트와이스’, ‘그래뉼라 아이스 러시’ 4종과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7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지난달 26일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6개소에 처음 선보였다. 기기 하나로 ‘리얼(각초형)’, ‘그래뉼라(과립형)’, ‘베이퍼 스틱(액상형)’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강점은 유지하고, ‘클래식 모드’와 ‘밸런스 모드’ 등 서로다른 흡연 감각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사용 전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KT&G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릴 에이블 전용스틱 중 가장 소비자 호응이 높은 그래뉼라 브랜드의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 향후에도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신속히 확장하는 등 메가 브랜드 육성에 주력하고, 국내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먹고 빼드릴게”…집 앞 무단주차 차량 ‘참교육’한 차주[e글e글]
- 송중기, 이제 두 아이 아빠 된다…첫째 출산 이후 1년 만
- 세차장이야?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물이 ‘콸콸’
- ‘팔로워 700만’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선수…파리올림픽 출격 예고
- “이동건은 원치 않았지만”…조윤희가 밝힌 이혼 결심 이유
- “어머 깜빡했네”…‘노쇼’ 항의하자 “대기업에 장사 하기 싫어?”
- “공갈 젖꼭지 오래 쓴 아이, 언어 능력 발달 저하”
- 콜레스테롤 높이고 신장결석 원인?…견과류에 관한 오해와 진실
- 이륙한 여객기에서 바퀴 뚝↓…“뭐가 굴러가요” 신고
- “비가 너무 와 배달 못해”…통화 후 실종된 택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