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디그니티, 24일 정식 데뷔… '디그모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7월 24일 정식 데뷔한다.
이에 디그니티는 오늘(10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디그모션'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데뷔일을 공식화했다.
이에 따르면 디그니티는 트랙리스트, 2종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오는 24일 정식 데뷔까지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그니티(루오·민석·루크·온·형진)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디그모션’(Digmotion)을 발매한다.
‘디그모션’은 디그니티의 시작을 알리는 데뷔 앨범이다. ‘자존감’을 뜻하는 디그니티의 팀명이 담긴 합성어로 이들이 앞으로 가요계에서 어떤 독창적인 행보를 펼쳐나갈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디그니티는 오늘(10일) 낮 12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디그모션’의 타임 테이블을 공개하며 데뷔일을 공식화했다. 이에 따르면 디그니티는 트랙리스트, 2종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오는 24일 정식 데뷔까지 화제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그니티는 실력 있는 다섯 멤버로 이뤄진 5세대 K팝 신예 보이그룹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프리 데뷔 싱글 ‘람보’(RAMBO)를 발매하고, 지난해에는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팀 1시로 출연해 탄탄한 역량을 입증했다. 특히 ‘피크타임’에서 디그니티가 선보인 신곡 ‘리제로’(RE-ZERO)는 남다른 완성도와 가창 및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다양한 자체 콘텐츠 및 커버 영상으로 연습 과정에서도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온 디그니티가 드디어 정식 데뷔한다. 디그니티의 본격적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다 다 죽어" 최저임금 1만1200원?…소기업 10만개 폐업
- “알바비 600만원 후배에게”…대장암으로 세상 뜬 대구대 학생[따전소]
- 음주운전 신고하자 "양아치냐?"...40대 배우, 되레 '맞고소'
- 이영표 "협회 믿자는 말 안 할 것…축구인들, 행정서 사라져야"
- “결혼 안 한게 제일 잘한 일, 수입도 5배 늘어”…외신도 주목
- 퇴근 후 산에 간다더니…경기북부청 경찰관 숨진 채 발견
- 서울 초중고 학생이 지속적으로 줄어드는 이유
- “급발진” 주장한 20년 경력 택시기사 ‘페달 블박’ 보니...‘반전’
- "사과만 꼭 받고 싶습니다"...가방 속 숨은 칼날에 응급실 간 초등생
- 집에서 '미성년자 음란물' 시청한 청년 담당 공무원 불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