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캐서린 스펜서' 추가

김형근 2024. 7. 10. 16: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캐서린 스펜서'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확장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캐서린 스펜서'는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의 등장 캐릭터로, 지성의 결정체 속성을 지닌 파이터 클래스다. 전투 시 초필살기 '플라즈마 슬래시'를 사용하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워메이든 아르마다'를 착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19장 '사막풍'과 20장 '성왕의 길'이 업데이트돼 스토리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으며, '코델리아 오스틴'과 '캐서린 스펜서'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템페스트 콘텐츠도 선보였다.

또한 '코델리아 오스틴'에 착용할 수 있는 '한 여름의 바캉스 스킨'을 추가, 스킨 장착 시 캐릭터 프로필이 변경되고 인게임(전투)에서도 완전히 새로운 외형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스킨'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 상점에서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옷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 정기 점검 전까지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신규 캐릭터 '캐서린 스펜서'의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해당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SD 캐서린 스펜서 프로필',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캐서린 성장 이벤트'가 실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