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참가하는 교원 빨간펜…"상담만 받아도 컵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30년간 개최돼 온 유교전은 유·아동 관련 교육, 용품,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유아 전문 전시회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상품 체험 기회와 입회 상담을 제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교원 빨간펜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30년간 개최돼 온 유교전은 유·아동 관련 교육, 용품,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유아 전문 전시회다.
교원 빨간펜은 자사 교육상품 체험 기회와 입회 상담을 제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부스는 북카페 콘셉트로 꾸며져 ▲전집 ▲아이캔두 ▲도요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등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포토존과 상담존이 마련돼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찍거나 자녀 교육 및 육아 관련 상담 받을 수 있다.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담을 실시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 컵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빨간펜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전집 1질을 제공한다.
빨간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전집 낱권 또는 리유저블 가방 등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포토존 인증샷 및 선물 찾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현장에서 운영한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과 협업해 만든 결합 상품을 선보이고 현장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참가한 유교전에서 유아 3~7세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올해도 참여하게 됐다"며 "여름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방문해 빨간펜 대표 상품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