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출산 임박에도 여유 "D-4, 이리 평화로워도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45)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31)가 출산을 4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아야네는 출산이 4일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윰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의연한 예비 엄마의 모습에 흐뭇함이 절로 지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가수 겸 배우 이지훈(45)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31)가 출산을 4일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10일 아야네는 자신의 SNS "젤리(태명) 나오기 D-4 아점. 이리 평화로워도 되나 싶지만 여유를 즐겨보지요♥ 4일 동안 체중유지하고 잘 낳아보자!!! #젤리는통통해여 #벌써3400그램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야네는 한 브런치 카페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출산을 앞둔 아야네는 체중 조절을 위해 채소와 단백질 위주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다. 특히 아야네는 출산이 4일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윰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 의연한 예비 엄마의 모습에 흐뭇함이 절로 지어진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14세 나이 차와 국경을 극복하고 2021년에 결혼했다.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한 두 사람은 이달 딸 출산을 앞두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이혜성 공개 열애 전현무 “립스틱 맛 다 기억나” 깜짝 고백 (독…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최동석, 이혼 통보 전말 "나도 기사 보고 알아..전조? 그 사건 말 못…
- 공원서 춤추다 살해당한 中유명인..시민들은 웃으며 구경만
- ‘마약 전과’ 로버트 할리, 부부 프로그램으로 방송 복귀..“아내가 절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