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 '4050인턴십' 실시…“시니어 대상 채용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업간거래(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는 중장년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는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주최하는 '4050인턴십' 참여사로 참가한다.
오는 10월까지 3개월 간 중장년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
선발된 인턴들은 도매꾹·도매매를 활용한 온라인 유통 방안에 대한 맞춤형 유선 컨설팅 업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업간거래(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는 중장년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는 동작50플러스센터에서 주최하는 '4050인턴십' 참여사로 참가한다. 오는 10월까지 3개월 간 중장년 인턴 직원을 채용한다. 지난 6월 한 달 간 모집이 진행됐고 총 3명의 시니어 인턴이 함께 일하게 됐다.
선발된 인턴들은 도매꾹·도매매를 활용한 온라인 유통 방안에 대한 맞춤형 유선 컨설팅 업무를 진행한다. 중장년 세대가 지닌 경험과 지혜를 많은 이들이 공유 받아 온라인 유통 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앤지커머스 관계자는 “중장년 세대가 가진 지혜가 회사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나아가 고용 안정화에도 도움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편의점, PB 경쟁력 강화 박차…“높은 가성비·브랜드 정체성 확립”
- 빅테크, 인공일반지능(AGI) 개발 경쟁…멀티모달 고도화에 집중
- 에이비씨,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루트베이' 연내 오픈
- TV홈쇼핑 채널 전쟁 재점화…T커머스 GS마이샵, KT '0번' 꿰찼다
- 이재명 “미래 기술에 집중투자…먹고사는 문제 해결이 유일한 이데올로기”
- 경영계 vs 노동계, 최저임금 양보없는 대치
- '정제마진 급락·저유가' 정유업계 비상등에도 꺼지지 않는 횡재세 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