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부수겠다는 각오로 준비"…투바투, 日 돔 투어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드디어 데뷔 후 첫 일본 4대 돔 투어의 닻을 올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11일 일본 도쿄 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프로미스> 인 재팬'(이하 '액트: 프로미스')를 개최한다. 액트>
그도 그럴 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에서 돔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드디어 데뷔 후 첫 일본 4대 돔 투어의 닻을 올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0~11일 일본 도쿄 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프로미스> 인 재팬'(이하 '액트: 프로미스')를 개최한다.
일본 4개 도시에서 8회의 공연을 펼친다. 도쿄 돔을 시작으로 27~28일 교세라 돔 오사카, 8월 4~5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월 14~15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을 찾는다.
열도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그도 그럴 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에서 돔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층 커진 공연 규모를 예고했다.
레전드 공연이 펼쳐진 것으로 기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도쿄 돔 공연에는 최초 공개 무대는 물론 멤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소속사를 통해 "도쿄 돔에 서는 것만으로도 벅찬 느낌"이라며 "말로만 듣던 돔 투어를 한다는 것이 아직 실감 나지 않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뜻깊은 순간을 모아(팬덤명)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같이 만들 추억이 기대된다"라고 남다른 설렘을 드러냈다.
당찬 포부도 밝혔다. "관객 분들께 상상 이상의 행복을 드리기 위해 무대를 부수겠다는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 저희 공연을 이전에 보셨던 분들, 처음 오신 분들 모두 잊지 못하고 또 보고 싶은 공연으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돔 투어 기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도쿄와 오사카에서 진행 중이며 각각 21일과 29일까지 운영된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