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제1회 마이데일리배 유소년야구대회 19일 개막
김건호 기자 2024. 7. 10. 15:26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마이데일리가 주최하고 대한유소년야구연맹, 횡성군, 횡성군체육회가 주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제1회 마이데일리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19일 막을 올립니다.
마이데일리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는 올해 창설돼 첫발을 내딛습니다. 이번 대회는 19일 장충어린이야구장에서 개막행사 및 개막전을 시작으로 문을 엽니다. 20일부터 23일까지는 횡성베이스볼파크에서 펼쳐집니다.
유소년야구대회는 공부하는 야구, 즐기는 야구, 생활 속의 야구를 지향합니다. 유소년야구 저변 확대 및 유소년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소년에게 스포츠를 이용한 인성교육을 강화하며, 취미 또는 특기 활동을 통한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이번 전국유소년야구대회는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유소년야구의 저변 확대 등, 유소년 스포츠 발전에 공을 세울 것입니다.
이번 제1회 대회에는 총 110개 팀, 150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해 실력을 겨룰 예정입니다. 마이데일리는 국내 최대 전국유소년야구대회가 될 마이데일리배 전국유소년야구대회를 개최해 유소년 야구 발전의 주춧돌을 놓을 것입니다.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후원해 주신 횡성군과 횡성군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토토에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