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마케팅 지원' 받은 호재에프에스 유공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지원을 받은 밀키트 생산업체 ㈜호재에프에스가 '2024년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조정현 ㈜호재에프에스 대표이사는 "도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인해 회사가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경기도 소재 기업들과의 제휴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지원을 받은 밀키트 생산업체 ㈜호재에프에스가 '2024년 경기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10일 도에 따르면 도 중소기업 유공 표창은 2년 이상 도내에서 기업을 운영하거나 기업지원 활동을 통해 중소기업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그 결과 올해 1분기 온·오프라인 판매로 약 15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호재에프에스는 도내 제조사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가공식품을 개발 및 생산 판매해 다른 기업과의 상생을 이끌었다”며 표창 수상 이유를 밝혔다.
조정현 ㈜호재에프에스 대표이사는 “도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인해 회사가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경기도 소재 기업들과의 제휴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구 기자(rlaworn114@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용 증가폭 둔화…'그냥 쉬는' 청년 증가
- '김건희 문자', '댓글팀' 의혹으로 옮겨붙나…野 "실체 밝혀라"
- 임성근 전 사단장, 구명로비 의혹 제기된 이모 씨에 "통화한 적도, 만난 적도 없어"
- 민주당 "'임성근 구명' 녹취록, 대통령 부부가 몸통이란 자백"
- 진중권 "김건희와 총선 직후 57분 통화…'사과 못한 것 내 책임'이라 했다"
- 국민의힘, 野 '탄핵 청문회' 강행에 "김건희 등 증인 출석의무 없다"
- 尹대통령 "북러 거래, 평화 위협…인태사가 한미동맹 대들보"
- 다시 생각하는 대학 공공성 투쟁
- 국민의힘 전대 첫 TV토론…한동훈 "김건희, 사과의사 없었다"
- 尹대통령 "우크라 전쟁 끝내는 데 힘 보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