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팬미팅, 오늘 티켓 오픈...“우리 재미있게 놀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가 첫 국내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나인우의 팬미팅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의 일반 예매가 오늘(1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는 나인우가 데뷔 10주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인우의 팬미팅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의 일반 예매가 오늘(1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어거스트 인우 러브(AUGUST INWOO LOVE)’는 나인우가 데뷔 10주년 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나인우는 “드디어 제가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게 됐다”며 “첫 국내 팬미팅인데 색다르게 떨리고 긴장되는 것 같다. 여러분들과 재미있게 놀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도록 하겠다. 우리 만나서 재미있게 놀아요”라고 해맑은 미소로 소감을 밝혔다.
나인우는 이번 팬미팅에서 특급 팬사랑은 물론, 알찬 코너와 다양한 무대로 특유의 댕댕이 매력을 마음껏 방출할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기타 사랑을 드러낸 바 있는 나인우는 첫 국내 팬미팅에 앞서 214만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SNS에 새로운 기타 연주 영상을 공개, 수준급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나인우는 올 초 방송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주인공 유지혁 캐릭터로 호평을 얻었다. KBS2 예능 ‘1박 2일 시즌4’에서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건강한 웃음을 전달했다. 차기작으로 MBC 새 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를 확정하고 촬영 준비에 한창이다.
나인우의 팬미팅은 8월 10일 오후 6시 서울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장나라·남지현, ‘굿파트너’로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 장나라·김준한, 다정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표지훈·남지현, 발랄한 커플 - 스타투데이
- [포토] 표지훈·남지현, 귀여움으로 함께 - 스타투데이
- [포토] ‘굿파트너’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굿파트너’의 ‘인싸’ 포즈 - 스타투데이
- [포토] 드라마 ‘굿파트너’ 파이팅 - 스타투데이
- [포토] ‘굿파트너’ 김가람 PD - 스타투데이
- 팬들 방청 위해 법정 몰렸다...‘뺑소니’ 김호중, 첫 공판 [MK현장] - 스타투데이
- 팬들 방청 위해 법정 몰렸다...‘뺑소니’ 김호중, 첫 공판 [MK현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