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의 또다른 즐거움, 물놀이 체험장 13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남공룡박물관 물놀이 체험장이 오는 13일 개장한다.
공룡박물관 내에 위치한 물놀이 체험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물놀이터와 함께 슬라이드, 바닥분수 등이 조성되어 여름철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가족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시원한 물놀이, 즐거운 볼거리,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모두 갖춘 해남공룡박물관으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해남)=김경민기자]해남공룡박물관 물놀이 체험장이 오는 13일 개장한다.
공룡박물관 내에 위치한 물놀이 체험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물놀이터와 함께 슬라이드, 바닥분수 등이 조성되어 여름철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룡 물놀이 체험장은 유아와 어린이에 특화된 시설물로 13세 어린이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 새롭게 시설된 슬라이드 2종은 130cm 이상 어린이가 이용 가능하다. 군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수유실, 샤워실, 2층 휴게공간 등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물놀이장은 박물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정시마다 50분씩 운영한다. 개장 기간은 다음달 25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개장 기간에는 특별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주말동안 물놀이장 밖 체험부스에서는 페이스페인팅, 플레이콘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화·수·목요일에는 물놀이장에서 아이들이 워터롤 체험을 할 수 있다. 그 밖에 발굴체험, 쥐라기랜드 꾸미기, 방향제 만들기 등 체험은 유료로 진행된다.
또한 가장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오는 토요일에는 오후2시 지하 거대공룡실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짜릿한 마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가족들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시원한 물놀이, 즐거운 볼거리, 재미있는 즐길거리를 모두 갖춘 해남공룡박물관으로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먹방 유튜버, 2억원 기부, 사회환원 훈훈
- “울라면 울어야해” 유명 男아이돌 속여 26억 뜯은 지인…2심도 징역 9년
- 유승준 알고보니 악플러?…"가진거 없으면 딸배나 해"
- “결국 터질게 터졌다” 믿기 힘든 광경…삼성도 ‘경악’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나도 기사 보고 알았다…어떤 사건 있었지만”
- 블랙핑크 제니, 실내 흡연에 스태프에 연기 내뿜어…“진심으로 사과”
- 박수홍, 친형 '횡령 혐의' 항소심 증인 출석…"못보게 칸막이 해달라"
- “날 쳐다봤어! 안녕” 귀여운 돌고래…사실 화내는 거라니 [지구, 뭐래?]
- “김호중 선처해달라” 탄원서만 100여건…오늘 첫 재판
- “그 돈 언제 다 써요?” 110억원 건물주 ‘낯익은 얼굴’…또 일냈다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