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축산농가 대상 피해보전 직접 직불금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무주군이 '2024년 자유무역협정(FTA) 피해 보전 직접지불금 지급 대상 품목'과 관련하여 해당 농가를 대상으로 피해 보전 직접 직불금 신청을 받는다.
이번 신청은 대상 품목에 한·육우, 한우 송아지가 포함 됨에 따른 것으로 농업경영체에 등록한 농업인에 한하며 조건은 △한·캐나다 자유무역협정 발효일인 2015년 1월 1일 이전부터 한우, 육우, 한우 송아지를 생산하고 있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자치도 무주군이 ‘2024년 자유무역협정(FTA) 피해 보전 직접지불금 지급 대상 품목’과 관련하여 해당 농가를 대상으로 피해 보전 직접 직불금 신청을 받는다.
이번 신청은 대상 품목에 한·육우, 한우 송아지가 포함 됨에 따른 것으로 농업경영체에 등록한 농업인에 한하며 조건은 △한·캐나다 자유무역협정 발효일인 2015년 1월 1일 이전부터 한우, 육우, 한우 송아지를 생산하고 있어야 한다.
또 △2022년 12월 31일 이전에 축산업 허가·등록을 해서 △2023년도에 자기 비용과 책임하에 한우, 육우, 한우 송아지를 직접 생산·판매해 가격 하락의 피해를 입은 농가들로 오는 8월 9일까지 관할 읍면 행정복지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대상 농가 확정은 무주군농업기술센터 축산팀에서 9월 말까지 신청 농가에 대한 현장·서면 조사 후 확정, 연내 지급할 예정이다.
[김국진 기자(=무주)(kimdanjang@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문자', '댓글팀' 의혹으로 옮겨붙나…野 "실체 밝혀라"
- 임성근 전 사단장, 구명로비 의혹 제기된 이모 씨에 "통화한 적도, 만난 적도 없어"
- 민주당 "'임성근 구명' 녹취록, 대통령 부부가 몸통이란 자백"
- 진중권 "김건희와 총선 직후 57분 통화…'사과 못한 것 내 책임'이라 했다"
- 국민의힘, 野 '탄핵 청문회' 강행에 "김건희 등 증인 출석의무 없다"
- 尹대통령 "북러 거래, 평화 위협…인태사가 한미동맹 대들보"
- 국민의힘 전대 첫 TV토론…한동훈 "김건희, 사과의사 없었다"
- 尹대통령 "우크라 전쟁 끝내는 데 힘 보탤 것"
- 최저임금 요구안, 勞 "1만1200원" vs 使 "9870원"…1만 원 넘을까?
- 러시아 겨냥한 나토 회의 직전에…젤렌스키 "러시아, 키이우 어린이병원 폭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