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경력단절여성 취업 지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영등포구 경력단절여성 취업을 위한 IT 교육 프로그램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스콤이 후원한 취업 프로그램은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강사과정 교육'이다.
해당 교육을 통해 경력단절여성들이 사회 재진출 역량을 강화하고 재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복안이다.
교육 강사로는 현재 활발하게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을 진행 중인 한국디지털문해교육협회 임원진들을 초빙해 교육 질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콤(사장 홍우선)이 영등포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영등포구 경력단절여성 취업을 위한 IT 교육 프로그램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스콤이 후원한 취업 프로그램은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강사과정 교육'이다. 해당 교육을 통해 경력단절여성들이 사회 재진출 역량을 강화하고 재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돕는다는 복안이다.
교육 강사로는 현재 활발하게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을 진행 중인 한국디지털문해교육협회 임원진들을 초빙해 교육 질을 높였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문해교육 이해부터 본격적인 디지털 활용법 및 전문강의 기법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용후배터리 육성, 전주기 통합포털 추진
- GS마이샵, KT '0번' 승부수…TV홈쇼핑 채널 전쟁 재점화
- “소버린 AI가 AI 혁신 동력”…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주목
- 중국 대학에 '판다 전공' 생겼다… 신입생 첫 모집
- 이명박 전 대통령 “기업, 미래 대응력 키워야”…류진 한경협 회장 “반기업 정서 해소해야”
- [여의도나침반] 정을호 민주당 의원 “을의 대변자 되겠다”
- 與 당권 주자, 부산서 합동연설…“산업은행 이전 해내겠다”
- [BIX 2024]K바이오, 혁신기술 한 자리에…'CDO' 강조·강소 디지털헬스케어 기업 성황
- [BIX 2024]3세대 비만약, 당뇨부터 심혈관·치매까지 치료…'게임 체인저' 주목
- 美, 첨단 반도체 패키징에 2조원대 보조금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