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배럴크래프트 위스키 아시아 최초 단독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미국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배럴크래프트'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주류 전체 매출은 올해 상반기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는 등 주류·위스키 판매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같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수요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배럴 크래프트를 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9일 미국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브랜드 '배럴크래프트'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주류 전체 매출은 올해 상반기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하는 등 주류·위스키 판매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중 버번 위스키 카테고리는 작년 동기 대비 무려 5000% 이상 성장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같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수요 증가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배럴 크래프트를 론칭했다.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이는 제품은 △배럴 씨그라스 △배럴 밴티지 △배럴 도브테일 △배럴 파운데이션 버번 등 총 4종이다.
배럴크래프트 위스키를 생산하는 미국 '배럴크래프트 스피리츠'는 독특한 숙성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로 유명한 오리지널 독립 블렌딩 기업이다. 전통적인 방식에서 현대적인 접근을 더해 독창적인 위스키를 만들어 낸다는 설명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성장세에 있는 프리미엄 주류 카테고리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英 '흑수저' 부총리 패션 논란… “너무 비싸”
- 김호상 skyTV 대표 “오리지널 IP 확보…톱7 채널 도약”
- 5개 고성장 분야 AI 스타트업 전방위 지원…“2027년까지 AI 유니콘 3개 육성”
- 베트남 '고액송금 생체인증 의무화' 도입에 시끌…전산장애 급증
- 핀테크 '멤버십' 확대…프리미엄·맞춤형 전략이 뜬다
- 천안 국회의원 3명도 '국립치의학연구원 천안 설립 촉구 대열'에 힘 보태
- 한국후지필름BI “고객행복경험으로 중소기업 디지털전환에 앞장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