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무한도전’ 촬영 싫었다, 6년 만의 고백 “천재들 사이에서 자격지심有”(유병재채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무한도전' 시절을 회상하며 "자격지심을 느꼈던 시기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하하는 유병재와 대화 중 과거 '무한도전' 촬영 고충을 털어놨다.
"내가 '무한도전'을 만난 건 행운이고 말도 안 되는 선물이지만 그 안에서의 자격지심, 나를 너무 힘들게 했었던 시기가 있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하하가 '무한도전' 시절을 회상하며 "자격지심을 느꼈던 시기가 있었다"고 밝혔다.
9일 채널 '유병재'에서는 '무도키즈들에게 선물 드립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하하는 유병재와 대화 중 과거 '무한도전' 촬영 고충을 털어놨다.
"내가 ‘무한도전’을 만난 건 행운이고 말도 안 되는 선물이지만 그 안에서의 자격지심, 나를 너무 힘들게 했었던 시기가 있었다"는 것.
하하는 “너무 다 뛰어난 사람들이다. 하루는 방송 들어가기 전까지 분장실에 옷이 다 깔려있었는데 너무 하기가 싫은 거다”라며 “홍철이는 가발만 써도 웃기고, 명수 형도 타고난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 준하 형과 형돈이 형은 천재적이다”라며 멤버들과 비교되는 자기 자신을 느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하하는 ‘하이브리드 샘이솟아 리오레이비’ 캐릭터에 대해서도 “그런데 갑자기 저 옷이 있길래 PD와 작가한테 내가 아는 형이 있는데 그거 한 번 흉내 내볼까 싶다고 했다. 원래 어느 정도 대본이 있는데 아예 없는 캐릭터로 갔다. 즉석에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