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남태현 데이트 폭력 및 리벤지 포르노... 증거와 폭로전 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민재와 남태현의 논란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7월 10일, 서민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연인 남태현과의 갈등에 대해 장문의 글을 남기며 다시 한번 논란을 일으켰다.
서민재는 남태현의 입장문을 확인한 후, 자신이 겪었던 데이트 폭력과 리벤지 포르노 협박에 대해 구체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반면, 남태현은 서민재의 주장에 대해 전후 사정을 무시한 일방적인 주장이라며 반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민재와 남태현의 논란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7월 10일, 서민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전 연인 남태현과의 갈등에 대해 장문의 글을 남기며 다시 한번 논란을 일으켰다. 서민재는 남태현의 입장문을 확인한 후, 자신이 겪었던 데이트 폭력과 리벤지 포르노 협박에 대해 구체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남태현의 사과가 진정성이 없음을 비판했다.
서민재는 남태현이 자신을 데이트 폭력의 피해자로 만들고,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한 증거로 문자와 영상 캡처본, 목격자 진술, 병원 진단서를 제시했다.
두 사람은 이미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재판을 받은 바 있으며, 각각 징역형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사건은 그들의 과거 행적과 관련된 법적 문제로 확장되고 있다.
이번 사건은 두 사람의 복잡한 관계와 폭로전으로 인해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서민재와 남태현의 주장과 반박이 이어지면서 법적 다툼으로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업무상 배임’ 혐의로 첫 경찰 조사...“업무상 배임, 말이 안 된다” [MK★이슈] - MK스
- “프랑스서 여자 꼬시고 있어”…정준영, 출소 후 근황 포착 [MK★이슈] - MK스포츠
- 박성광 ?? 이솔이, 이 정도였어! 초록색 튜브톱 비키니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제니, 밤파티에 뜬 레드 핫걸! 민소매 원피스 입고 고혹적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이영표, 뼈 때리는 한 마디…“축구인은 더 이상 행정에서 사라져야” - MK스포츠
- 잭 윌러 ‘오늘 오타니가 나온다고?’ [MK포토] - MK스포츠
- 오타니 ‘2루를 훔쳐보자’ [MK포토] - MK스포츠
- 오타니 ‘볼에 바람 넣고 힘차게!’ [MK포토] - MK스포츠
- 오타니의 힘찬 스윙 [MK포토] - MK스포츠
- 오타니 ‘한 번 뛰어볼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