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누가 '44세' 삼남매 엄마로 믿겠어...점점 어려지는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요원은 10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요원의 청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옅은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중인 이요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요원이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요원은 10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요원의 청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는 최근 출연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촬영 중인 모습.
옅은 메이크업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 중인 이요원. 여기에 하늘색 셔츠를 매치, 이요원만의 청순미가 돋보였다. 또한 촬영 중 선보인 환한 미소는 이요원의 나이를 가늠할 수 없게 했다.
이요원은 23살이던 지난 2003년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박진우 씨와 결혼해 현재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이요원은 지난 7일 방송에서 결혼을 일찍한 이유에 대해서 "타이밍인 것 같다. 제가 가지 않는 방향에 대한 미련은 있지만 크게 연연해하지 않고 하루 하루 즐겁게 열심히 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때 인기가 제일 많지 않않나"라는 질문에는 "신랑이 이런 말 하는 걸 진짜 싫어한다. 주변에서 그런 질문이 나오면 패스하라고 한다"고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유승준, 악플러 됐나? "가진거 없으면 딸배나해"
- 정준영 佛 클럽 영상 공개..외국女 껴안고 진한 스킨십 ‘충격’
- 최동석, 이혼 통보 전말 "나도 기사 보고 알아..전조? 그 사건 말 못…
- ‘마약 전과’ 로버트 할리, 부부 프로그램으로 방송 복귀..“아내가 절 …
- 공원서 춤추다 살해당한 中유명인..시민들은 웃으며 구경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