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손흥민 형 영국서 3년 간 못 봐…스케줄 때문에 바빠” (유퀴즈)

서형우 기자 2024. 7. 10.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희찬 ‘유퀴즈’ 출연분. 유튜브 캡처



축구선수 황희찬이 3년 동안 영국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10일 ‘유 퀴즈 온 더 튜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같은 날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본편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황희찬은 선배 축구선수인 손흥민에 대해 언급했다.

경기 없는 날 영국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나기도 하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황희찬은 “아직 영국에서 따로 한 번도 못 봤다. 흥민이 형이 오면 연락하라고 했지만 막상 연락하면 약속이 있더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는 “아직 3년 동안 한 번도 못 봤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세호는 황희찬에게 “영국에서 쉴 때 뭐 하냐”고 물어봤다. 황희찬은 “이틀씩 쉬게 해주는 날은 런던에 가는데 가면 첫 번째로 흥민이 형한테 연락을 하고, 그러면 당연히 약속이 있다고 하고 이후 바로 쇼핑 센터로 가서 쇼핑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희찬의 답변에 유재석은 울버햄튼을 한번 가야 한다며 그 근방에 뭐가 있는지 궁금해 했다. 이에 황희찬은 “울버햄튼에는 아무래도 제가 있다”는 센스 있는 답변을 내놨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