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커뮤니케이션즈, SH 평가로 안전보건관리 체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안전 보건 수준을 평가하는 SH(Safety&Health) 평가에서 양호 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SH 평가는 기업 안전 보건 관리 체계 수준을 평가하는 보고서다.
법적 기준을 충족하고 안전보건 관리 체계가 갖춰졌음을 의미한다.
이형수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앞으로도 안전보건 관리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노커뮤니케이션즈는 최근 안전 보건 수준을 평가하는 SH(Safety&Health) 평가에서 양호 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SH 평가는 기업 안전 보건 관리 체계 수준을 평가하는 보고서다. 평가는 △안전보건 경영 △안전보건 관리 △안전투자 △안전성과 등 종합적으로 분석해 총 7단계 등급을 부여한다.
회사는 △경영진의 안전보건 리더십 △체계적인 안전보건 프로그램 이행 △충분한 안전투자 △우수한 안전성과 지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는 안전보건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철학과 지속적 투자, 체계적 관리를 통해 이뤄냈다. 법적 기준을 충족하고 안전보건 관리 체계가 갖춰졌음을 의미한다.
이형수 모노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앞으로도 안전보건 관리 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한미약품 경영권 분쟁 '봉합'…신동국 중재 한미家 집단경영 체제
- 자체 보안 시스템 도입 후 명의도용 '0건'…상상인저축銀, 사이버 범죄 막는다
- 차세대 배터리 수요처로 뜨는 UAM…리튬메탈·리튬황 배터리 주목
- 또 바퀴 빠진 美 유나이티드 보잉 항공기…”올들어 두 번째”
- 집중호우에 중부선·장항선 열차 운행 중지…KTX, 최대 100분 지연
- 현대차그룹, '유럽 2위 시장' 영국서 20만대 판매 넘는다…역대 최다 '신기록'
- MS, 中 직원에 “안드로이드 말고 애플 써라”…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