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소식]교육지원청, 유공자 교육감 감사장 전수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김덕현)은 10일 학교운영위원회 발전 유공자 교육감 감사장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학교운영위원회 산청지역협의회 김원중 회장과 권순경 전임 회장, 관계자가 참석했다.
수상자는 송혜정 신안초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 2023년부터 운영위원장을 맡아 학교운영위원회를 이끌고 있으며 신안초등학교 교육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청=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김덕현)은 10일 학교운영위원회 발전 유공자 교육감 감사장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학교운영위원회 산청지역협의회 김원중 회장과 권순경 전임 회장, 관계자가 참석했다.
수상자는 송혜정 신안초등학교 운영위원장으로 2023년부터 운영위원장을 맡아 학교운영위원회를 이끌고 있으며 신안초등학교 교육발전과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또 관악부와 중점스포츠클럽 특색교육활동 운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노력하고 학교폭력전담기구 및 급식소위원회, 교육환경보호위원회 등을 적극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산청서, 안전한 교통문화 출근길 교통안전 캠페인
경남 산청경찰서(서장 송진섭)는 10일 산청읍 농협은행 사거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산청군협의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출근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행자 교통안전을 위한 '잘살GO 프로젝트'(잘 멈추GO, 잘 살피GO, 잘 양보하GO)와 함께 '횡단보도 앞 우회전 일시정지'를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또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무단횡단 금지 및 횡단보도 보행 중 스마트폰 보지 않기 등 안전한 보행 습관을 안내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