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사회서비스원, 중간 관리자 '모두의 우리학교' 2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도내 사회서비스 기관 중간 관리자의 조직 경영 역량강화를 위한 '모두의 우리 학교'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우리학교'는 사회서비스 기관 중간 관리자의 조직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기관의 운영 기반 마련을 위해 추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주=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자치도사회서비스원은 도내 사회서비스 기관 중간 관리자의 조직 경영 역량강화를 위한 '모두의 우리 학교'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두의 우리학교’는 사회서비스 기관 중간 관리자의 조직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기관의 운영 기반 마련을 위해 추진된다.
지난 1기 과정은 최고 중간 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조직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2기 교육과정은 8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치명자산성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다. 조직성공과 리더십, 팀워크, 내부마케팅, 팀 의사소통 등 강의와 실습으로 구성됐다.
모집 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19일까지며 30명 선착순이다. 전북사회서비스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교육비는 무료다.
서양열 전북사회서비스원 원장은 “이번 중간 관리자 교육과정은 도내 사회서비스 기관의 지속적인 발전과 효율적인 경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중간 관리자들이 새로운 역량을 습득하고 조직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dg206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군산 점집 30번 간 노상원 "女무속인이 '尹탄핵 당할 것' 점괘에 '그럴 일 없다'"
- 김부선 "이재명, 계엄 할 만큼 또라이 아니다…尹 욕도 아깝다"
- 음식 리뷰에 '중요 부위' 찍어 올린 남성…"떡볶이만도 못한 게, 고의겠죠?"
- 이준석 "대선 완주하겠다…지금이 정치 교체 시점"[팩트앤뷰]
- "신이 시킨 일"…노래 모임서 만난 20대女 감금·성착취 40대 음악강사
- '미스터션샤인' 이정현, 기아 생산직 채용 지원…결과는?
- '전신 타투 지운' 나나, 파격 속옷 패션으로 뽐낸 글래머 몸매
- 치매 걸린 건물주 시부 돌보는 며느리 "시누이가 CCTV 설치, 감시하냐"
- "31㎏ 빼니까 연예인이 연락, 콘돔 없이"…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광고까지
- 박하선 "지하철 에스컬레이터에서 치마 밑 찍는 불법 촬영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