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남태현 입장 재반박 “협박 증거 있는데…날 거짓말쟁이로 만들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서민재가 "데이트 폭력을 한 적 없다"는 남태현의 입장을 반박했다.
서민재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조금 전 기사를 통해 전에 남태현 씨의 입장문을 확인했다. 유감스럽게도 상대방은 제가 브런치에 작성한 글 중 '내가 겪었던 데이트 폭력'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일방적이고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저를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민재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조금 전 기사를 통해 전에 남태현 씨의 입장문을 확인했다. 유감스럽게도 상대방은 제가 브런치에 작성한 글 중 ‘내가 겪었던 데이트 폭력’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일방적이고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저를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어 “하지만 저는 남태현씨가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하며 보냈던 문자와 영상 캡처본, 폭행했을 당시 목격자와 병원 진단서 모두 갖고 있다”고 강조하며 “상처를 입힌 상대에게 ‘분노를 없애고 편안해지라’라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할 따름이다. 그간 저에게 해왔던 남태현씨의 행적을 생각하면 저의 행복을 빈다는 말에 진심이라고는 전혀 없을 것 같다”고 분노했다.
서민재는 그러면서 “다시 한번 분란을 일으킨 점 사과드리며 저 역시 제가 저지른 잘못에 대해서는 자책하고 반성하며 살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달 장문의 글을 통해 남태현으로부터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당했다며 데이트 폭력을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도연→덱스...카카오엔터 전세계 홀린다 - 스타투데이
- “갓벽 청춘물”...응답하라, 혜리의 새 인생작 ‘빅토리’[MK현장] - 스타투데이
- ‘빅토리’ 혜리 “너무 완벽해 거절...걱정 신뢰로” - 스타투데이
- ‘빅토리’ 이정하 “혜리 10년 짝남 役, ‘공주님’이라 불러” - 스타투데이
- 김희철 “‘아형’ 이후 돈 벌어…65억 집 현금으로 샀다”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세완, 폼생폼사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세완, 빅토리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이혜리, 큐티립 - 스타투데이
- [포토]조아람, 상큼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조아람, 치얼업 하세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