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골드 키즈 고객 잡자" 놀이문화공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가 아이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 이른바 '골드키즈' 트렌드 확산 추세에 맞춰 키즈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뷰티부터 아트체험까지 할 수 있는 '디엘프렌즈'를 오는 12일 이마트 2층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신세계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뷰티부터 아트체험까지 할 수 있는 '디엘프렌즈'를 오는 12일 이마트 2층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엘프렌즈'는 총 80평 규모로 정원과 성을 콘셉트로 어린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체험형 놀이문화공간이다.
이 매장은 독립적인 공간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고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하는 등 멀티 체험을 할 수 있는 아트&뷰티 클래스 공간으로 꾸며졌다.
당일권, 연간회원권 등 멤버십 형태로 운영되며 뷰티, 아트 각각 쿠폰을 구매하면 담당 선생님의 지도 아래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디엘 시그니처 사탕'을 선착순 증정한다. 초대장 지참 매장 이용고객에게는 당일사용 가능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기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지참할 경우 40명 한정으로 오후 3시 디엘프렌즈 캐릭터 스페셜 마술&벌룬쇼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초대장은 디엘프렌즈 캐릭터 '쥬디, 리아, 엘라'가 오후 1시와 2시 총 2차례 백화점을 돌며 증정할 예정이며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정일 광주신세계 신관팀장은 "'디엘프렌즈'가 어린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부모님도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멋진 성과 푸른 정원으로 꾸며진 색다른 공간에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이재호 기자 jaeho525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먹고 차 빼줄게요"… 무개념 주차에 '참교육' 시전한 차주 - 머니S
-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해"… 조윤희, ○○ 때문이었다? - 머니S
- 정유민, 8월의 신부된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 머니S
- 이준석, 한동훈-김건희 여사 논란에… "尹, 어물전에 오물 뿌려" - 머니S
- "가진 거 없으면 배달이나 해"… 유승준, 악플러 됐다? - 머니S
- 무료 공영주차장에 방치한 차, 앞으론 '강제 견인' - 머니S
- SK하이닉스 노사, 임금협상 본격화… 쟁점은 - 머니S
- 조국 "도이치주가조작범 VIP 언급… V0일까 V1일까" - 머니S
- [STOCK] '팀코리아' 두산에너빌리티·대우건설 등 '껑충'… "체코 원전 기대감" - 머니S
- '대어' 시프트업, 11일 코스피 입성… "IP 밸류 강화할 것"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