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웅 전 여친, 업소녀 부인하더니..."봉사료 적다" 따지는 메시지 공개돼

강해인 2024. 7. 10. 12: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농구 선수 허웅과 진실 공방을 펼치며 대립 중인 허웅의 전여자친구 A씨가 평범한 대학원생이 아닌, 업소에서 근무했을 수도 있다는 증거가 또 공개됐다.

9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에서는 A씨가 업소에서 일했다는 정황을 추측할 수 있는 증거가 추가로 공개됐다.

또한, 카라큘라는 A씨가 그녀의 댄서 지인 C씨를 유흥업소로 불렀다는 내용이 담긴 자료도 공개했다.

추가로 카라큘라는 C씨와의 통화 녹취록을 통해 A씨가 업소에서 일했다는 주장에 쐐기를 박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해인 기자] 프로농구 선수 허웅과 진실 공방을 펼치며 대립 중인 허웅의 전여자친구 A씨가 평범한 대학원생이 아닌, 업소에서 근무했을 수도 있다는 증거가 또 공개됐다.

9일,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에서는 A씨가 업소에서 일했다는 정황을 추측할 수 있는 증거가 추가로 공개됐다.

탐정 카라큘라는 강남의 유명 유흥업소에 방문했던 손님 B씨로부터 제보받은 자료를 결정적 근거로 꺼냈다. B씨가 A씨로부터 받았다는 메시지엔 "왜 다른 여성 접대원들보다 나에게 TC(봉사료)를 적게 줬냐"라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A씨가 자신이 받은 접대료가 적다며 B씨에게 따지는 내용이 적나라하게 들어있는 메시지였다.

또한, 카라큘라는 A씨가 그녀의 댄서 지인 C씨를 유흥업소로 불렀다는 내용이 담긴 자료도 공개했다. A씨가 "돈 줄 테니까 와서 분위기 좀 띄워"라고 말하고, 유흥업소 주소를 C씨에게 보냈다는 것. 추가로 카라큘라는 C씨와의 통화 녹취록을 통해 A씨가 업소에서 일했다는 주장에 쐐기를 박았다.

통화에서 C씨는 "A씨가 (손님이 나를) 보고 싶어 한다, 용돈 챙겨주겠다"라며 자신을 호출했고, "걸그룹 춤을 추고, 팁이라고 해서 용돈을 받았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카라큘라는 "C씨는 누가 와 달라고 요청해서 (유흥업소에) 간 거예요?"라고 다시 물었고, C씨는 A씨가 불렀고 주소를 찍어 보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카라큘라는 C씨가 받았다는 주소를 검색해 강남의 유명 유흥업소라는 걸 확인했다는 점도 명확히 밝혔다. 그리고 시청자의 의심을 불식시키기 위해 추가적인 증거를 제시하는 치밀함도 보였다. 카라큘라는 C씨가 A씨에게 받았다는 유흥 업소의 사진에 노출된 전자담배가 A씨의 소셜네트워크 계정에 올라온 사진 속에 있는 것과 같다고 말하며, A씨가 업소에서 일했다는 그의 주장을 보강했다.

앞서 카라큘라는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A씨를 공개 저격한 바 있다. 그는 평범한 대학원생이라는 A씨가 고가의 슈퍼카를 소유하고, 청담동 고급 아파트에 혼자 사는 점 등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후 A씨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해당 아파트 등기를 공개하는 등 카라큘라의 주장에 반박했었다.

한편, 허웅은 지난달 26일, A씨를 공갈 미수, 협박,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허웅 측 입장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8년부터 3년간 교제했다. 교제 기간 동안 2차례 임신했던 A씨는 결혼 후 출산을 원했지만, 허웅 측은 당장 결혼하는 것에 대해 망설였고 이에 A씨는 2차례 임신중절 수술을 받게 됐다.

이에 A씨는 "허웅은 결혼 의사를 밝힌 적이 없다"라고 반박했다. 그리고 A 씨는 두 차례의 임신 중절 수술이 허웅의 강요로 이뤄졌다고 했다. 그리고 두 번째 임신에 대해 그는 "잠시 이별한 상태에서 원치 않는 성관계가 강제적으로 이뤄져 재차 임신이 됐다. 이에 대한 충격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치료를 받기 시작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잇따른 카라큘라의 증거 공개로, A씨의 주장에 의문을 표하는 여론이 늘어나고 있다. 그가 어떤 반박을 준비하고 있을지, 그리고 어떤 증거를 제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해인 기자 khi@tvreport.co.kr / 사진= 허웅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