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올블랙 여친룩‥명품 라탄백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프라다는 여름이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여름 여친룩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여기에 크림색 라탄 백을 매치해 여름의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배우 신예은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프라다는 여름이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여름 여친룩을 선보였다.
신예은은 블랙 가죽을 걸치고 상의는 크롭티를 입었다. 하의는 짧은 치마를 입어 심플한 코디를 입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신예은은 여기에 크림색 라탄 백을 매치해 여름의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크림색 양말과 샌들은 신고 소녀 같은 이미지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신예은은 깔끔한 올림머리와 블랙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매치해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신예은이 출연하는 '탁류'는 조선 물류, 경제의 중심지인 한강 마포나루에서 왈패로 시작한 한 남자가 몸 하나로 조선의 전설이 되는 픽션 역사극이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추창민 감독이 처음으로 연출하는 드라마이며, '추노'와 '루카',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로운과 신예은이 남녀주인공으로 일찌감치 캐스팅돼 주목받았다. 또 박서함이 소집 해체 후 '탁류'로 연기 복귀에 나설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