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 '유재석 애착인형' 이광수 빠진다...새 멤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현, 덱스가 '더 존: 버텨야 산다' 이광수의 빈자리를 메울 전망이다.
10일 시즌을 거듭하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이 오는 8월 7일 공개를 확정하며 출정을 알리는 영상과 함께 맛보기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김동현, 덱스가 '더 존: 버텨야 산다' 이광수의 빈자리를 메울 전망이다.
10일 시즌을 거듭하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이 오는 8월 7일 공개를 확정하며 출정을 알리는 영상과 함께 맛보기 스틸 4종을 공개했다.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은 오직 4시간, 끝없는 AI의 공격부터 내 집 마련 전세 대출금 갚기, 선을 넘지 않고 버티기 등 극한의 현실공감 미션을 버티기 위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의 '도파민 ON'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현실과 초현실의 가상 공간에서 4시간 동안 펼쳐지는 버티기. 더욱 기상천외하고 강력해진 미션으로 돌아왔다"며 인사와 함께 시즌 3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해 전했다.
이어 김동현은 "시즌 1, 2의 시청자로서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하지만 시즌 1, 2와는 다른 레벨에 버티기가 쉽지 않았다"라며 "하지만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답게 어떻게 다른 버티기를 보여줄지 보여주겠다"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덱스 역시 "더욱 더 큰 스케일과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에 생각보다 쉽지 않았던 버티기. 하지만 풀 파워와 풀 에너지로 큰 웃음과 재미를 전달하겠다"면서 당찬 자신감을 내비쳤다.
끝으로 전체 시즌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하드캐리한 권유리는 "과연 김동현, 덱스의 당당한 포부가 극한의 미션을 버티면서도 당당할 수 있을지! 도대체 이런 생각을 어떻게 하는 거야라며 놀랄만한 8개의 미션이 펼쳐진다"라며 시청을 독려했다.
함께 공개된 맛보기 스틸에는 최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상황에서도 웃음과 에너지를 잃지 않는 '존버즈' 유재석, 권유리, 김동현, 덱스 4인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 3'은 오는 8월 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디즈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파리] 생존 올림픽? 대장균은 한강의 100배, 숙소는 '찜통 극한' - MHNsports / MHN스포츠
- '아들 바보' 송중기, 품에 아이 한 명 더 안는다...득남 이어 둘째 임신[공식] - MHNsports / MHN스포츠
- 마침내 '워터밤' 오른 시그니처 지원, 무대 화끈하게 달궜다 - MHNsports / MHN스포츠
- 전곡 수작업으로 한 땀 한 땀...'컴백' (여자)아이들, 퍼펙트 올킬 이을까 - MHNsports / MHN스포츠
- '썸머룩의 정석'...나나, 탄력 넘치는 요염한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