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기억 지우개', 캐릭터 스틸…"진세연, 허당 천재 의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진세연이 반전의 매력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MBN 새 금토 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 측이 10일 진세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첫사랑 조작 로맨스다.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연기자 진세연이 반전의 매력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허당기 가득한 뇌섹 의사로 열연을 펼친다.
MBN 새 금토 미니시리즈 '나쁜 기억 지우개' 측이 10일 진세연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는 냉골 유발의 뇌 전문 천재 의사 '경주연'으로 분했다.
진세연은 의사 가운을 입은 채 뇌섹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반전 매력도 볼 수 있다. 김 서린 안경알에 커피를 마시며 엉뚱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첫사랑 조작 로맨스다. 기억 지우개로 인생이 바뀐 남자와 그의 첫사랑이 되어버린 여자의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김재중이 남자 주인공 '이군' 역을 맡았다. 장래가 유망한 천재 테니스 선수였지만, 사고를 당한다. '나쁜 기억 지우개' 수술을 받고 인생이 달라진다.
진세연은 뇌연구센터 정신건강의학 닥터 '경주연'으로 분한다. 어쩌다 보니 이군의 첫사랑으로 조작된다. 천재 의사와 허당 가득한 첫사랑녀를 오갈 예정이다.
'나쁜 기억 지우개'는 다음 달 2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일본 U-NEXT,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인도에서는 라쿠텐 비키에서 독점 공개한다.
<사진제공=MBN>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