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나이 고백한 이가령, 40대 안 믿기는 빨간 수영복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가령이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이가령은 7월 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뻬이보릿 날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가령은 일상과 동떨어진 자연 속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다.
빨간 수영복을 입은 이가령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가령이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이가령은 7월 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뻬이보릿 날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가령은 일상과 동떨어진 자연 속 수영장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다. 빨간 수영복을 입은 이가령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물에 젖은 긴 생머리를 한 청순한 외모로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가령은 반전 글래머 몸매를 과시한다.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하고 쭉 뻗은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가령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리즈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종영 인터뷰에서 모델 활동 당시 필요에 따라 나이를 줄이고 늘린 바람에 프로필상 1988년생이 됐지만 원래 나이는 1980년생 원숭이 띠라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