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필수품! 먹는 자외선 차단제 휘티부스터

최은초롱 기자 2024. 7. 10.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대세는 먹는 자외선 차단제! 쉽고 간편하게, 하루 한 병 뷰티 앰풀로 365일 데일리 선케어하세요.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은 일차적으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같은 탄력섬유를 분해하는 효소를 활성화해 피부를 늙고 처지게 만든다.

이럴 때 어떤 스킨케어보다 우선해야 하는 건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다.

그렇다면 좀 더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법은 없을까?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먹는 선케어 제품.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는 먹는 자외선 차단제! 쉽고 간편하게, 하루 한 병 뷰티 앰풀로 365일 데일리 선케어하세요.

휘티부스터 데일리 엑스퍼트 앰플 1박스(14병 2주분) 5만5000원.
숨이 턱턱 막히는 더위와 높은 자외선 지수에도 불구하고 야외 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은 선택이 아닌 필수.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은 일차적으로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같은 탄력섬유를 분해하는 효소를 활성화해 피부를 늙고 처지게 만든다. 곧이어 염증 반응까지 일으켜 피부 손상을 가속화한다. 이럴 때 어떤 스킨케어보다 우선해야 하는 건 자외선 차단제 바르기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바르기, 500원 동전 크기로 바르기, 2~3시간마다 덧바르기 등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선크림 사용 권장 가이드가 있지만 이를 성실히 따르기는 쉽지 않다. 이런 경우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해도 제대로 된 효과를 누릴 수 없다.

그렇다면 좀 더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법은 없을까? 그래서 탄생한 것이 바로 먹는 선케어 제품. 하루 한 병, 마시는 것만으로 선케어에 도움을 주는 '휘티부스터 데일리 엑스퍼트 앰플’이 주목받는 이유다. 국내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와 색소 침착 개선 및 보습,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확인했다. 또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 비수리, 녹차, 포도씨 등 피부의 자가 보호력을 돕는 자연 유래 추출물 배합비를 연구 개발해 독자 특허를 인정받았다. 브라이트닝에 기여하는 비타민과 아연, 셀레늄, 판토텐산칼슘 같은 영양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선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선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야외 활동 취미 부자를 위한 신개념 이너뷰티!
휘티부스터 폐그물 업사이클링 파우치 골프 라운딩 키트 (파우치 + 앰플 4병) 2만8000원.
☑️ 피부과 전문의 배합, 개발

☑️ 특허받은 자연 유래 추출물 복합체
❇ SOLAR COMPLEX : 아시아권 최초의 자외선 케어 독자 특허 성분. (특허명: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 개선 또는 치료를 위한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피부 보호 방법)

☑️ 항산화, 항염, 피부 브라이트닝을 돕는 영양 성분 함유
비타민 C·D·E 복합체 / 아연 & 셀레늄 / 판토텐산칼슘 / 니코틴산아미드 / L-시스틴 등

☑️ 하루 한 병, 간편하게 마시고 빠르게 흡수되는 액상 제형
외출 30분 전, 오렌지 & 석류 맛 마시는 앰풀 타입, 식후 권장

#휘티부스터 #먹는자외선차단제제 #여성동아

제작지원&문의 휘티부스터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