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1' 셔누 특급 레슨→박초롱 '심쿵'…일상 소년 '다크 섹시'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초롱의 마음을 훔친 일상 소년은 누구일까.
10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서는 생방송 진출자를 결정하는 3라운드 콘셉트 미션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셔누의 등장에 메이트 A 그룹은 물론 연습 중이던 다른 일상 소년 역시 몰려들었고, 셔누는 이들을 모두 연습실로 초대해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초롱의 마음을 훔친 일상 소년은 누구일까.
10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서는 생방송 진출자를 결정하는 3라운드 콘셉트 미션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큐트청량'과 '다크섹시'의 격돌이 예고돼 흥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를 준비하는 메이트 A 그룹을 위해 셔누가 디테일 레슨을 직접 맡아 완성도를 높여준다. 셔누의 등장에 메이트 A 그룹은 물론 연습 중이던 다른 일상 소년 역시 몰려들었고, 셔누는 이들을 모두 연습실로 초대해 특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셔누의 레슨과 함께 메이트 A 그룹에 대한 C 메이트들의 관심이 증폭됐다. 특히 에이핑크의 박초롱은 "날 홀려줬음 좋겠다"라며 특별한 기대를 보인 이후, 무대가 끝나자 한 참가자를 언급하며 "계속 눈이 간다"고 극찬을 전했다고. 여기에 (여자)아이들의 민니 역시 이에 동의하면서 C 메이트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메이트 A 그룹 외에도 메이트 B 그룹은 '청량'을 콘셉트로 보이넥스트도어의 '돌아버리겠다'를 준비, 글로벌 메이트들에게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특별한 개성과 매력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모든 콘셉트 미션 이후 마지막 생방송 파이널에 진출할 일상 소년들이 결정되는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과연 어떤 일상 소년이 가장 높은 곳에 오를지, 그리고 아쉽게 꿈을 위한 도전을 마칠지 궁금증이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이야기는 10일 수요일 밤 10시 10분 KBS2 'MA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트, '다시 만난 날' 재해석…"휘성 리메이크 영광"
- '핸섬가이즈' 공승연, 팔색조 장르여신 입증…'오싹코미디 속 유쾌 현실호흡'
- '탈주' 구교환, 리현상 통해 새 인생캐 적립…디테일·케미 완벽 여운
- 실리카겔 드러머 김건재, 모교 서울실용음악고 재능기부
- 에이티즈, 미·영·일 차트서 맹활약…'5주째 빌보드 인, 컬래버 오리콘 톱'
- 삼성SDS, 액침냉각 품은 친환경 IDC 짓는다
- AMD AI 프로세서 '라이젠 AI 300' 탑재 AI PC 출시…AI칩셋 경쟁 돌입
- “차세대 패키징 선점”…日, 美와 소부장 밀월
- 차세대 배터리 수요처로 뜨는 UAM…리튬메탈·리튬황 배터리 주목
- 또 바퀴 빠진 美 유나이티드 보잉 항공기…”올들어 두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