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고교 때 반장했다고 자신감 생기지 않아, 내 뒤에 ‘전교회장’ 신지 있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빽가가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7월 1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가수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현이 역시 반장, 부반장 경험이 있다며 "반장을 해보면 자신감이 생기지 않냐?"고 빽가에게 질문했다.
이에 빽가는 "없다. 가수로서 자신감이 생긴 건 댄서를 하면서 무대가 무섭지 않았다. 그리고 내 뒤에 든든한 '전교 회장' 신지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빽가가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7월 10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가수 빽가,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빽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서기를 했었고 2, 3학년 때 반장을 했다. 남자 학교라서 인기는 그냥 그랬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현이 역시 반장, 부반장 경험이 있다며 "반장을 해보면 자신감이 생기지 않냐?"고 빽가에게 질문했다. 이에 빽가는 "없다. 가수로서 자신감이 생긴 건 댄서를 하면서 무대가 무섭지 않았다. 그리고 내 뒤에 든든한 '전교 회장' 신지가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용준형과 결혼설’ 현아, 전 남친 던과 스킨십 사진은 여전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윤승아♥김무열, 이탈리아 여행서도 손 꼭 잡은 워너비 부부
- 조정민 카레이서 된 근황‥레이싱 슈트 입고 포즈 “나름 강심장인데”
- ‘양재웅♥’ 하니, 아기 같은 새신부‥대학생이래도 믿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