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신라면세점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 기념 행사···10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경형 전기 SUV인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 달 12일까지 약 한 달 간 신라면세점 매장(서울점, 인천공항, 제주점 등)을 찾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캐스퍼 일렉트릭’ 1대 등 경품 제공
현대자동차는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경형 전기 SUV인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 달 12일까지 약 한 달 간 신라면세점 매장(서울점, 인천공항, 제주점 등)을 찾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해당 쿠폰을 사용해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고한 운전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s리워즈 75달러(7만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s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1명)에게는 캐스퍼 일렉트릭 1대를 지급하고, 2등(20명)과 3등(50명)에게 각각 신라스테이 숙박권, 여행용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현대차는 지난 9일부터 캐스퍼 일렉트릭의 인스퍼레이션(항속형) 모델에 대한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49kWh의 NCM(니켈·코발트·망간) 배터리를 탑재해 1번 충전하면 최대 315km까지 주행할 수 있게 제작되는 등 상품성을 높였다고 평가받고 있다.
최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 먹고 뺄게요”…무단 주차한 차량 ‘참교육’한 차주
- [단독] 진중권 “김건희, 내게 ‘사과 말린 사람들, 나를 이용해 이익 추구’ 토로”…친윤계 겨
- “한강에 사람 떠다닌다” 실종신고 20대 남성 숨진 채 발견
- 진중권 “문자 유출 ‘김여사-이철규-친윤-원희룡’…친위 쿠데타”
- 김 여사 “사과하면 들개처럼 물어뜯을 것” 지인들에 발송…그날 한동훈에는 “천번만번 사과
- “미모가 어느 정도길래”… 세계 최고 미녀, 정체는?
- 한동훈 ‘읽씹’은 권력투쟁 산물… 韓과 尹, 돌아오지 못할 강 건넜다[허민의 정치카페]
- 여성에 성병 옮겨 수사받는 K리그 현역 선수…“감염 알고도 성관계”
- 이준석 “성매매여성 앞세운 단체들이 예산 받아가…성매매 여성과 피해 여성 구분해야”
- 페루 최고봉서 실종됐던 미국인,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